커피전문점 블루콤마, 상어빙수 디자인 공모전 실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5-06-10 12:51
서울--(뉴스와이어)--신선한 신맛이 컨셉인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블루콤마(BLUECOMMA)’가 최고급 눈꽃빙수를 활용해 상어빙수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블루콤마는 스마트폰 주변기기로 유명한 ‘프로텍트엠’에서 런칭한 활기차고 창의적인 마인드로 커피 문화에 새로운 방향성을 선도하는 커피 기업이다. 기존 커피전문점의 빙수들과는 달리 직접 만들고 맛 볼 수있는 DIY형 눈꽃빙수인 상어빙수를 런칭 판매하며 , 제1회 상어빙수 디자인 공모전을 기획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카페를 이용하는 소비자 관점으로 창의성과 개성이 살아 있는 빙수형태를 찾는다. 블루콤마는 아이덴티티, 심미성, 독창성을 심사기준으로 내부평가를 거쳐, 1차 선정된 20~30의 작품을 인스타그램 회원들이 공정하게 투표하여 최종1등과 수상자들에게 약 1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이 지급되며 투표를 실시하는 고객들에게도 배달형 더치커피를 선물할 예정이다 .

또한, 선정 작품은 블루콤마에서 실제 제품으로 제작 및 출시될 예정이다.

블루콤마 정영민대표는 “블루콤마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상어빙수 말고도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즐겁고 맛있는 생망고빙수와 리얼허니버터칩빙수를 계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블루콤마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와 이벤트 기획으로 고객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블루콤마의 상어빙수 공모전은 오는 7월1일부터 블루콤마 인스타그램에서 작품을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bluecomma.co.kr)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https://instagram.com/blue_comm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콤마: http://instagram.com/blue_comma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