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북스, 이미화 원장의 ‘기적의 부모수업’ 출간

- 최고의 부모 특강, 명강연의 핵심 ‘부모수업’

- 공부도 인성도 포기하지 않고 아이와 성장하는 행복한 부모가 돼라

뉴스 제공
위닝북스
2015-06-10 14:16
서울--(뉴스와이어)--‘워킹맘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멘토 1위’ 예아뜨 유치원 이미화 원장이 《기적의 부모수업》을 출간했다.

급변하는 시대에 우리는 생활 방식뿐만 아니라 부모와 아이와의 관계도 재점검할 필요가 있다. 가장 가깝다고 여겨서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사이이기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이미화 원장의 책 《기적의 부모수업》은 의미가 크다. 부모수업이라는 제목답게 부모가 자식에 대한 교육이 올바른지 되짚어보고 올바른 방향을 확실히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즉, 부모의 교과서로 자식 교육의 길잡이 역할을 해주는 책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저자는 ‘워킹맘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멘토 1위’로 아침밥 주는 유치원 운영으로 유명하다. 그녀는 요즘의 학부모들에게 “자식에게 사람답게 사는 법을 알려주고, 근본과 도리가 무엇인지를 가르쳐주는 부모님이 되어 달라”고 말한다.

이 책은 그녀가 8년간 학부모님들에게 한 주도 빠지지 않고 보낸 편지글을 엮은 것이다.

한 학부모는 “원장님, 부모님께 드리는 편지를 꼭 한 번 책으로 내달라. 제가 헌정 도서로 만들 용의도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읽혔으면 좋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런 응원에 힘입어 그간의 편지글 중 호응이 좋았던 것들을 처음으로 일반 독자들에게 공개한 것이다.

저자는 사람이 사는 세상에서 무엇보다 필요한 것은 인간성이며, 사람이 사람답게 살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생각하면서 살아야 진정한 인간임을 강조한다.

저자는 “지금 우리 사회에서 필요한 것은 바로 ‘사람답게 사는 것’ 이다. 부모가 자녀를 양육할 때 필요한 것도 역시 ‘먼저 사람이 되어라’라고 가르치는 것이며, 세상을 살아가는 어른들이 살아가면서 지켜야 할 도리 역시도 먼저 사람이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지금 당장은 손해를 보는 것 같지만, 나중에 나의 인생을 도와줄 좋은 동반자를 만나는 지름길이기 때문이다.

이미화 원장은 “저는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 편”이라고 선언하며, 근본과 도리를 지키는 법을 가르치는 것이 참된 부모교육의 목표라는 것을 《기적의 부모수업》을 통해 잘 보여준다.

위닝북스 소개
위닝북스는 퍼스널브랜딩 전문 출판사다. 저서를 통해 칼럼 기고, 강연, 코칭, 컨설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기획 출판을 통해 최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낸다. 저술-원고-강연의 시스템을 통한 출판사 중심이 아닌 오직 ‘저자 중심’의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books.co.kr/

연락처

위닝북스
권동희 대표
070-4024-7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