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300ml 대용량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 출시

- SIZE-UP, TASTE UP, FEEL UP, 3-UP 컨셉의 텀블러 컵커피로 커피시장 진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5-06-11 09:03
서울--(뉴스와이어)--일동후디스가 300ml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 300> 3종(라떼텀블러, 마끼아또텀블러, 모카텀블러)을 출시한다.

<앤업까페 300>은 300ml 대용량 텀블러 컵커피로 시중 200~250ml 제품보다 용량을 키워 큰 커피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SIZE UP). 또한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를 융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뛰어난 맛은 기본(TASTE UP),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이는(FEEL UP) 3-UP컨셉의 컵커피이다.

<앤업카페300 라떼텀블러>는 정통 융드립으로 추출한 100% 아라비카 원두 추출액에 1A 등급의 원유를 사용해 커피전문점에서 바리스타가 만든 신선한 커피의 맛을 담고 있고, <앤업카페300 모카텀블러>는 최상급 원두 추출액의 깊은 맛과 네덜란드산 코코아의 진한 풍미가 어우러진 깊고 진한 모카라떼이다. 또 <앤업카페300 마키아또텀블러>는 달콤한 향미의 카라멜 시럽과 스페셜 원두 추출액이 부드럽게 블렌딩된 프리미엄 카라멜 마끼아또이다.

출시 직전 국내 여대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세련된 느낌의 텀블러컵이 스타일리쉬하다’, ‘용량이 커 오랫동안 마실 수 있을 것 같아 구매하고 싶다’ 등의 높은 호응도를 얻어 세련된 텀블러 스타일의 컵커피로 자신을 표현하기 원하는 2030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우리나라 커피시장이 빠르게 성장해 왔고, 2014년 컵커피 시장의 경우 약 3600억 원으로 추정된다. 시장이 커진 만큼 소비자들의 기호도 다양해졌고, 최근에는 대용량 제품에 대한 니즈가 있어 맛 좋은 커피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300ml 대용량 커피 <앤업카페 300>을 출시했다. 향후 몸에 이로운 성분을 첨가한 건강에 좋은 커피를 출시해 소비자들이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제품도 내놓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앤업카페 300>의 가격은 2300원(편의점 기준)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팀
신윤정 과장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