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그룹, 싱가포르 지사 개소…당국 인가 획득

2015-06-11 10:55
신시내티, 오하이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싱가포르통화청(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 이하 MAS)이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그룹(Great American Insurance Group)의 핵심 보험 회사인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컴퍼니(Great American Insurance Company)에 대해 싱가포르 지사 설립을 공식 인가했다고 회사 측이 발표했다. MAS는 이번 인가와 함께 치켕쿤(Chee Keng Koon)을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컴퍼니 싱가포르 지사의 최고경영자로 선임하는 안도 승인했다.

치 신임 최고경영자는 30년 이상 싱가포르와 아시아의 일반 보험 및 해상 보험 시장에서 쌓은 경험과 지식을 토대로 팀을 지휘하게 된다. 그는 아시아 지역의 선주, 해양 산업 전문가, 보험 대리인, 보험 중개사 및 기타 보험 업계 관계자 사이에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

그는 현지 시장 수요에 부응하는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 전략을 뒷받침하는 기존 경영진의 지원을 받게 된다.

싱가포르 시장에 처음 진출한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그룹은 1872년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컴퍼니에 뿌리를 두고 있다.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컴퍼니는 A.M. 베스트 컴퍼니(A.M. Best Company)로부터 100년 이상 ‘A’(우수) 이상 등급을 받아 왔다.(2015년 3월20일 기준 최근 평가 등급은 ‘A+’(최우수)였다.) 오랜 세월 재정 건전성을 유지해온 역사는 다음과 같은 요인에 기인한다.

· 장기간 견조한 운영 실적 지속
· 다수 사업 영역에서 다각화된 사업 모델과 앞선 시장 지위를 구축.
· 경영진의 노련한 운영전략과 전문시장 지식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 그룹의 싱가포르 지사 주소지는 3 Temasek Avenue, #16-01 Centennial Tower Singapore 039190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00057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reatAmericanInsuranceGroup.c...

연락처

그레이트 아메리칸 인슈어런스그룹(Great American Insurance Group)
바네사 테오(Vanessa Teo)
CFO/COO
+65 6804 6011
Vanessa.teo@sg.gaig.com

로사 탄(Rosa Tan)
해상보험 이사(Marine Director)
+65 6804 6017
rosa.tan@sg.gaig.com

웹사이트
www.GreatAmericanInsuranceGroup.com
www.AFGin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