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벤투스, 경영진 승진 인사…해외 사업 및 글로벌 시장 공략 목적

- 앤드류 호스머 유럽/중동/아프리카 총괄로, 이자벨 레비-웅거 캐나다/중남미/아시아태평양 총괄로 승진

뉴스 제공
Bioventus LLC
2015-06-11 11:45
더럼,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오소바이오로직스(orthobiologics)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바이오벤투스(Bioventus®, www.bioventusglobal.com)가 오늘 경영진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이날 부로 앤드류 호스머(Andrew Hosmer)가 유럽/중동/아프리카와 암스테르담의 글로벌 본사를 관장할 인터내셔널 총괄(Managing Director, International)로 승진했다. 이자벨 레비-웅거(Isabelle Levy-Unger)는 캐나다/중남미/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관장할 인터내셔널 총괄로 승진했다. 두 사람은 2014년 10월부터 임시 총괄로 일해 왔으며 향후 토니 빌(Tony Bihl, http://goo.gl/qYcVbG)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근무하게 된다. 호스머와 레비-웅거는 전 세계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바이오벤투스 액티브 힐링 테라피’(Bioventus Active Healing Therapies) 제품군을 책임지게 된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0005202/en/

토니 빌 CEO는 “회사 차원에서 글로벌 사업 확장이 전략적으로 꼭 필요한 시점”이라며 “2012년부터 세계 25개국 이상으로 입지를 넓혀 왔다”고 말했다. 그는 “호스머와 레비-웅거는 국제 시장의 판매 마케팅을 지휘하는 한편 그 밖의 세계 주요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는 작업을 맡게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바이오벤투스는 앞으로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고객 서비스, 재무, 교육, 인사, 마케팅, 공급 사슬에 대한 일반 비즈니스 지원 기능을 활용해 해외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호스머는 앞서 바이오벤투스 유럽 판매이사로 회사의 국제 판매영업부 구축을 지원했다. 그는 2012년 5월 바이오벤투스가 설립되면서부터 함께한 초창기 멤버다. 한편 2005~2012년까지 스미스앤네퓨(Smith & Nephew)에서 근무했다. 2005~2007년 영업사원 겸 교육 담당자로 일한 후 2007~2010년 회사의 생물학/척추 사업부 판매교육/영업 이사로 근무했다. 2010년부터 2012년 봄까지 스미스앤네퓨 생물학/척추사업부를 위한 캐나다 상용화 담당 이사로 재직했다. 스미스앤네퓨 입사 전에는 브래들리제약(Bradley Pharmaceuticals), Insl-X 등에서 영업을 담당했다. 호스머는 이타카대학(Ithaca College)에서 사회학을 전공했으며 아델피 대학교(Adelphi University)에서 산업/조직심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레비-웅거는 2013년 4월 바이오벤투스에 합류했으며 미주 지역을 관장하는 국제상용사업부 이사, 운영 효율성 담당 이사로 일했다. 이에 앞서 그는 13년간 그리폴스(Grifols, Inc.: 구 탈레크리스 바이오테라퓨틱스(Talecris Biotherapeutics))와 바이엘 바이오로지컬(Bayer Biological)에서 근무했다. 당시 그는 1999년부터 2004년까지 글로벌 판매/마케팅을 담당했으며 이후 바이엘로부터 탈레크리스로 사업부를 분할하는 작업을 2005년 종결 시점까지 지휘했다. 탈레크리스에서는 유럽판매영업부 이사를 맡았고 이후 국제영업부 선임 이사를 거쳐 판매본부장에 발탁됐다. 사회 초년병 시절 라이히홀드 케미컬(Reichhold Chemicals)에서 판매/마케팅을 담당하기도 했다.

레비-웅거는 3개국어에 능통하다. 파리 소르본느 대학교(University of Paris, La Sorbonne)에서 협상/국제 비즈니스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프랑스 르아브르 대학교(University of Le Havre)에서 경제학과 마케팅을 전공하고 국제경영 석사 학위를 받았다. 또한 레비-웅거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애팔라치안 주립대학교에서 경영/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영어/스페인어를 공부했다.

바이오벤투스(Bioventus) 소개

바이오벤투스(Bioventus LLC)는 오소바이오로직스 전문 기업으로 환자의 빠르고 안전한 치유를 돕는 임상적으로 검증된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환자가 건강을 되찾고 적극적인 삶을 누리도록 도움으로써 차이를 만든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다. 바이오벤투스는 ‘바이오벤투스 액티브 힐링 테라피’와 ‘바이오벤투스 서지컬’(Bioventus Surgical) 등 오소바이오로직스 분야의 2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발판으로 적극적 정형외과 치료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우수한 품질 표준과 근거 기반 의학, 굳건한 윤리적 행동을 토대로 설립된 바이오벤투스는 전 세계 의사를 위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BioventusGlobal.com)와 트위터(https://twitter.com/BioventusGlobal)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000520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ioventusGlobal.com

연락처

바이오벤투스(Bioventus)
토마스 힐(Thomas Hill)
919-474-6715
thomas.hill@bioventus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