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걸림돌’ 액티브X 퇴출된다…이노릭스, 대체 솔루션 컨설팅 시행

- 행정자치부가 기준한 액티브엑스 대체 솔루션으로 출시된 이노릭스의 Inno8.0

- 멀티 브라우저/플랫폼에서 호환하며 대용량 및 대량 파일전송 빠르고 안정적으로 실현

- 전송 안정화 기술과 속도 향상, 실시간 전송 상황 모니터/추적 등 다양한 첨단 기능 탑재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엑티브엑스 대체기술로 주목받고 있는 솔루션 Inno8.0버전 출시와 함께, 각 공공기관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엑티브엑스 대체 전송 솔루션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미래창조과학부는 인터넷 이용환경 개선 및 엑티브엑스 대체기술 방안에 대한 발표 자료를 통해, 빠른 대체기술 시행을 통해 2017년까지 민간분야 주요 웹사이트의 90%를 엑티브엑스가 없는 시스템으로 전환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현재 공공기관 및 기업에 적용되어 있는 엑티브엑스가 향후 2년 안에 완전한 퇴출 기로에 놓인 셈이다.

이노릭스는 이번 엑티브엑스 대체기술 대안 마련에 적극 나서며, 민간기업로서는 최초로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플러그인 방식으로 대용량 전송을 안정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솔루션 Inno8.0을 출시했다.

새롭게 Inno8,0버전이 적용되는 이노릭스의 솔루션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InnoDS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FD, 또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 다운로드 할 수 있는 InnoEX 등이다.

이 외에도 이들 솔루션은 운영체제나 플랫폼에 상관없이 적용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2중 무결성 검사 파일전송 중단 시 자동으로 이어 전송이 가능한 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실시간 전송 상황 모니터, 전송 내역의 기록 및 추적, 스마트폰 전송상황 모니터 등 전송에 최적화된 기술들이 8.0버전 솔루션들에 탑재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엑티브엑스 대체 솔루션 도입에 대한 혼란이 가중되고 있는 시기에 HTML5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전송이 가능한 솔루션 lnno8.0이 성공적으로 출시되었다”며 “앞으로 자사의 파일전송 솔루션이 국내외 많은 공공기관과 기업들에 전폭적으로 도입되어 최적의 IT 인프라 구축을 위한 성공적인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