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클러, 최고마케팅책임자에 토마스 부타 영입

- 전직 안드레센 호로비츠(Andreessen Horowitz) 전속 컨설턴트 및 앱넥서스(AppNexus) CMO, 스프링클러의 해외사업 및 제품 확장 계획에 따라 글로벌 마케팅 기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
Sprinklr, Inc.
2015-06-11 14: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완전한 기업 소셜 테크놀로지 공급기업인 스프링클러(Sprinklr, Inc., https://goo.gl/QqNKSx)는 오늘 토마스 부타(Thomas Butta)가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회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회사가 늘어나고 있는 해외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을 확대하고 새로운 지역으로 진출을 지속함에 따라, 부타는 뉴욕을 본거지로 스프링클러의 글로벌 마케팅 조직을 이끌고 회사 브랜드 구축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0005292/en/

라기 토마스(Ragy Thomas) 스프링클러 최고경영자 겸 창업자는 “토마스는 업계의 근본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시장 전체에 영감을 제시한 몇몇 업체들을 포함해, 세계에서 가장 선구적인 비상장/상장 기업 소프트웨어 회사들에서 CMO로 재직했다. 스프링클러의 야망 또한 이와 유사하며, 토마스의 리더십으로 우리 회사와 고객들이 기회를 활용해 입지를 다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경험 많은 CMO로서, 토마스는 권한이 늘어나고 연결된 고객들의 시대에 마케터들이 처한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 그만의 특별한 관점 때문에 그는 회사 내부적으로나 외부의 우리 고객들에게도 더욱 가치가 높아질 것이다”고 덧붙였다.

부타는 “오늘날 마케터들은 고객들과의 관계에 있어 새로운 패러다임에 직면하고 있지만 정작 세계적인 규모는 말할 것도 없이 고객들과의 1대1 관계조차 제대로 알거나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툴도 갖추지 못하고 있다. 스프링클러는 이것을 바꾸려고 한다”며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브랜드들은 고객 경험을 가장 중요한 기업 가치로 여긴다. 스프링클러는 이러한 기업들이 모든 분야와 경험 전반에서 고객들과의 상호교류할 수 있도록 단일의 통합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는 유일한 소프트웨어 회사다” 고 말했다.

전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기업 테크놀로지 회사들의 마케팅 부서에서 30년 이상 재직한 부타는, 가장 최근에는 안드레센 호로비츠(Andreessen Horowitz)의 전속 컨설턴트로서 포춘(Fortune) 2000 선정을 위한 가이드 및 미래 테크놀로지에 대한 통찰이 필요한 업체들을 위해 벤처 캐피털 회사의 관점을 정의하는 업무를 맡아왔다. 이에 앞서 그는 앱넥서스(AppNexus)의 CMO로 재직하며 브랜드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이 광고 기술 업체는 대표적인 구글의 대안으로 입지를 다졌고 수익 창출에도 일익을 담당했다. 그 이전에는 21윅스(21Weeks)에서 자문역할을 맡아 옵스웨어(Opsware, HP에 인수), 플랫폼 컴퓨팅(Platform Computing, IBM에 인수), 도노반 데이터 시스템즈(Donovan Data Systems, 미디어오션(MediaOcean)과 합병), 스토어드IQ(StoredIQ, IBM에 인수)등과 같은 회사들의 퇴장에 영향을 준 변혁적 마케팅 전략을 마련했다. 이밖에 부타는 NICE Systems, PTC, 레드햇(Red Hat) 등 여러 곳의 수십억 달러 규모의 상장회사에서 CMO로 재직했으며 특히 레드햇에서는 회사의 글로벌한 확장을 지원해 1999년 회사가 상장되는 데 공헌했다.

부타의 합류에 앞서, 스프링클러는 몇 가지 중요한 기업 발전 기반을 이룩했다. 6월 초, 회사는 18개월 동안 7번의 인수 중 가장 최근에 있었던 특정직역 텍스트 분석 소프트웨어 선도기업인 뉴브랜드(NewBrand)를 인수했다(http://goo.gl/2kJk7j). 4월에는 일본에 조인트벤처 설립(http://goo.gl/y5dAZ9)과 브라질의 대표적인 소셜 테크놀로지 공급업체인 스컵(Scup)의 인수를 통한 남미 지역 진출(http://goo.gl/0mvv4M)을 발표했다. 3월에 스프링클러는 4600만 달러 펀드를 모집해 자산가치는 10억 달러가 넘었으며(http://goo.gl/gUPqAp) 스프링클러 체험 클라우드(Sprinklr Experience Cloud™, https://goo.gl/E4jNZh)를 출시했다. 최근에는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 http://goo.gl/uZMsnO)와 IDC (http://goo.gl/Pwa7cl)에 의해 대표적인 사회 관계 플랫폼 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스프링클러(Sprinklr) 소개

스프링클러는 세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사회적 기술로 대기업의 경영성과 개선을 추진하고 상품이나 서비스가 고객과 만나는 모든 접점(touch points)에서의 고객 경험을 관리하기 위해 특별히 설립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 공급기업이다. “시장 내 최강 기술(https://goo.gl/WR24bH)”로 불리는 스프링클러의 완전 통합 사회적 경험 관리 소프트웨어(social experience management software)는 전세계 77개국에 걸쳐 40억 개 이상의 소셜 미디어 채널 관리하고 있다. 뉴욕 본사를 중심으로 전세계900여 명의 글로벌 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프링클러는 1,000개 이상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 Intel, Microsoft, 삼성, 버진 아메리카 항공(Virgin America) 등을 포함하여 포춘지가 선정한 최고의 기업 브랜드 및 엑센츄어(Accenture), 아바스(Havas), 레이저피시(Razorfish) 등의 파트너사들의 고객 참여(customer engagement)에 혁신을 불러오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prinklr.com) 및 트위터(https://twitter.com/Sprinklr)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00052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prinklr.com

연락처

스프링클러(Sprinklr)
줄리아 배스(Julia Bass)
917-445-3423
jbass@sprinkl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