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신수성 작가 특별 전시회 개최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5-06-11 14:28
서울--(뉴스와이어)--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9월 3일(목)까지 약 3개월 간 발달장애 동물화가로 알려진 신수성 작가의 특별 전시회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 간 바다 친구들>을 개최한다.

동물 그림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발달장애를 극복하고 있는 신수성 작가(30)는 동물그림화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어릴 적부터 유난히 동물을 좋아해 500여 마리의 동물을 그려냈는데, 이번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전시회에서는 그 중 해양생물 그림 54점을 모아 선보인다. 마치 아이가 그린 듯한 그림 속에서 동물을 바라보는 순수함과 그만의 특별한 감수성을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벨루가, 훔볼트펭귄, 바다사자, 작은발톱수달 등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직접 볼 수 있는 해양생물들도 작품으로 표현되어 있어서 비교하며 보는 재미 또한 선사한다.

전세계에 있는 모든 동물 2천마리 이상을 그려보고 싶다는 꿈을 가진 신수성 작가의 이번 특별 전시회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내 지하 2층 정어리 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역 군인을 대상으로 입장권 20% 우대 이벤트를 펼친다. 동반 3인까지 포함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표 시 군 신분증 및 휴가증을 제시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양기승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