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맥스 최재덕 선수, 네이버 파워 블로거 땅끄와 한 팀 이뤄 머슬 업 몸매 도전

- 멸치에서 근육남으로 슈퍼체인지…비결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뉴스 제공
스포맥스
2015-06-11 15:18
서울--(뉴스와이어)--남자라면 한번쯤 만화나 영화 속 히어로 같은 근육질 몸매를 보고 감탄한 적이 있을 것이다. 그런 몸을 가진 사람이 우리 곁에도 존재한다. 바로 보디빌더 최재덕 선수이다. 2002년 미스터코리아에 빛나는 최재덕 선수는 전국체전 9회 우승의 신화를 기록했으며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www.spomax.kr)가 주최하는 2015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에서 심사위원장으로 활약한 ‘헤비급 보디빌딩 레전드’이다.

그는 지난 3월부터 워너비 보디 메이킹 프로젝트의 끝판왕 ‘슈퍼체인지’에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스타 선수인 ‘머슬 여신’ 이소희, ‘명품 보디’ 이국영 선수와 함께 블루팀 고수로 참여해 관심을 끌고 있다. 획일화된 무리한 다이어트에서 탈피, 3개월에 걸쳐 자신이 원하는 몸매를 건강하게 디자인하는 슈퍼체인지에서 최재덕 선수는 네이버 파워 블로거 땅끄와 한 팀을 이뤄 머슬 업 몸매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 왜소한 체격이 콤플렉스였던 땅끄를 멸치에서 근육남으로 변화시키는 ‘머슬 업’ 근육 몸매 만들기에 도전해 귀추가 주목된다.

최재덕 선수는 “근육질 몸매를 만들고 싶다면 주어진 시간에 집중력 있게 운동하고, 근손실이 일어나지 않도록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식사시간 사이에 틈틈이 섭취하라”고 말한다. 그가 추천하는 제품은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의 플렉스골드 WPH이다.

단백질 헬스보충제 플렉스골드 WPH는 92%가 WPH(가수분해유청단백질)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흡수도가 가장 빨라 근육을 선명하게 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글루타민, BCAA, 아르기닌, 크레아틴, 비타민, 무기질 등 좋은 성분으로 꽉 차 있어서 운동과 함께 플렉스골드 WPH를 섭취하면 면역력과 지구력을 강화시켜 준다. 플렉스골드 WPH는 식약처의 검사를 거쳐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1회 단 1스푼 30g 복용 시 24g의 양질의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어 근육발달에 효과적인 단백질 헬스보충제이다.

머슬마니아(머슬매니아) 국내대회를 주관하는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 사이트 ㈜스포맥스(www.spomax.kr)는 플렉스골드 WPH를 비롯해 한국인의 체질에 맞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공급·판매해 전문 보디빌더 선수 및 헬스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한편, ㈜스포맥스(www.spomax.kr)에서 발행하는 국내 최고의 헬스 잡지 <머슬맥&맥스큐>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과 아디다스 짐볼과 푸쉬업바(6만2천 원 상당)를 증정해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맥스 소개
2003년 설립된 (주)스포맥스는 보다 효과적이고 과학적인 스포츠 보충식품의 연구 및 생산이라는 명분을 토대로 열악한 시장구조를 극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젊은 회사로 자리매김하고자 다각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체제를 자체 개발하여 구축·운영하고 있다. 현재 스포츠뉴트리션사업, 출판사업, 온라인사업 등의 사업본부를 통하여 제품 개발과 디자인 및 홍보, 출판, 온라인 사업을 자체 구축·운영하고 있다. 전국 28개 지역총판과 5,000여 개의 오프라인 취급점을 통하여 전국 일일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뿐만 아니라 국내 헬스보충식품 1위(랭키닷컴 기준) 스포맥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으며 머슬맥 한국어판은 국내 최고 보디빌딩전문지로 많은 스포츠인에게 사랑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pomax.kr

연락처

스포맥스
미디어부
박석현 과장
070-4367-9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