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쿨링 프로그램의 대명사 아이챌린지, ‘2015년 화장실 특집편’ 출시

- 아이챌린지, 홈스쿨링 교재로 엄마들의 관심 집중

- 2015년 아이챌린지 1단계 7월호 화장실 특집편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이벤트 참여하면 백화점 상품권, 음료 쿠폰 등 당첨 경품 푸짐

뉴스 제공
에듀챌린지
2015-06-16 09:10
서울--(뉴스와이어)--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 때문에 아이를 외부 기관에 보내거나 놀이 시설에 데리고 가는 것도 안심이 되지 않는 요즘 같은 때에는 부모가 직접 아이를 교육하는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질 수밖에 없다. 실제로 육아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메르스 사태 이후로 홈스쿨링에 대한 문의글이 부쩍 많아진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막상 홈스쿨링을 시작해 보려 해도 어떤 방법이 좋을지 고민되는 것이 사실인데, 과연 부모도 아이도 만족할 수 있는 홈스쿨링 방법은 없을까.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아이챌린지’ (www.i-challenge.co.kr)는 만 1~6세 아이들이 엄마와 함께 놀이 학습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홈스쿨링 유아교육 프로그램이다. 매월 주제에 맞는 교재와 교구, 영상교재, 부모 가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가 엄마와 함께 재미있는 놀이 체험을 하며 인성과 생활 습관은 물론 종합적인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다.

이번에 에듀챌린지에서는 아이챌린지 생활습관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효과가 뛰어난 월호로 손꼽히는 아이챌린지 1단계 ‘2015년 화장실 특집편’을 출시하고 6월 16일(화)부터 7월 23일(목)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화장실 특집편’은 책과 교구, 영상교재를 통해 아이챌린지의 대표 캐릭터 호비와 함께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변 훈련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는 책과 영상교재를 통해 배변 활동을 간접 체험해 보고, 교구를 가지고 놀면서 배변 활동에 대한 재미도 느끼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화장실과 변기에 익숙해질 수 있다. 특히 여름철은 실내에서 아이의 옷을 벗겨 놓거나 더러워진 옷을 쉽게 세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부모들이 배변 훈련의 적기로 생각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아이챌린지 ‘화장실 특집편’ 을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화장실 특집편’을 개발한 아이챌린지 연구개발부문 김해숙 부장은 “배변 훈련은 아이가 부모의 말을 이해하고 의사 표현을 할 수 있으면 실제로 기저귀 떼기를 할 준비가 되었다고 볼 수 있다”며, “배변 훈련을 하는 중에 아이가 실수를 했다고 해서 야단치지 말고 배변에 성공했을 때는 아낌없는 칭찬을 해 주어, 아이가 화장실에 가는 것을 즐거운 놀이처럼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챌린지에서는 아이챌린지 홈페이지 또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이번 ‘화장실 특집편’을 구입하면 아이의 배변 훈련을 도와주는 ‘호비 보조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황금 응가 빙고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백화점 상품권, 음료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듀챌린지 소개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종합적인 학습 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재,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된 멀티미디어 오감 체험 학습을 통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된다. 아이의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베이비(생후 6개월~만1세), 1단계(만 1~2세), 2단계(만 2~3세), 3단계(만 3~4세), 4단계(만 4~5세), 5단계(만 5~6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hallenge.co.kr

연락처

에듀챌린지
커뮤니케이션팀
김은지 차장
02-6250-20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