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현대상선 “사랑 가득 담은 티셔츠, 에코백 만들어요”

- 함께하는 사랑밭, 현대상선과 국내외 소외 아동 위한 참여형 기부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함께하는 사랑밭이 지난 10일, 현대상선 임직원들과 국내외 소외 아동들을 위한 의미 있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아이들에게 선물로 전할 티셔츠와 에코백을 직접 만든 것이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현대상선 임직원 10여명은 2시간 동안 반짝이는 큐빅을 한 알 한 알을 열로 고정시켜 예쁜 핫픽스 티셔츠와 에코백을 정성껏 만들었다.

봉사에 참여한 현대상선의 한직원은 “큐빅으로 디자인을 한다는 것 자체가 흥미로웠고, 모양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라서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 재미있고 뿌듯한 봉사활동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상선과 함께하는 사랑밭의 봉사활동은 지난 3월과 4월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이며, 이날 만든 핫픽스 티셔츠는 제 3세계로 보내져 해외 빈곤아동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에코백은 국내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선물로 전해질 계획이다.

문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팀 070-4477-3807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박현경 간사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