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탑북, 스마트폰의 감성사진을 기록하는 ‘데일리북’ 출시

- 판매금액의 5%로 아름다운재단 기부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5-06-15 08:34
파주--(뉴스와이어)--온라인 포토북 전문업체 스탑북(http://www.stopbook.com)이 스마트폰의 감성사진을 기록하는 ‘데일리북’을 15일 출시했다.

스탑북은 디지털 인쇄 전문업체 한국학술정보㈜에서 제공하는 개인형 사진책 출판 서비스로 온라인상의 편집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쉽게 자신만의 사진책을 만들 수 있다.

스탑북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북은 ‘일상의 소소하지만 소중한 순간의 기록’이라는 감성 콘셉트를 모티브로 기획되었다. 데일리북은 휴대폰 사진이 선명하게 인쇄되는 크기의 레이아웃과 내구성이 뛰어난 감성적인 무광의 하드커버로 제작되며 기본 46페이지 구성으로 약 50~80장 정도의 사진을 담을 수 있다.

또한 총 4개의 다양한 디자인 테마를 갖추고 있어 원하는 커버와 내지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클릭 한 번으로 나만의 스토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음은 물론 상품과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아이콘 50여 개로 한층 더 예쁘게 꾸밀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제 데일리북을 통해 보관이 힘들었던 휴대폰 속 사진파일을 보다 안전하게 영구 소장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스탑북은 이번 데일리북 출시를 기념하여 ‘당신의 소중한 일상을 선물해 주세요’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나눔을 실천한다. 데일리북 판매 수익의 5%를 아름다운재단의 이른둥이(미숙아) 후원 사업에 기부함으로써 우리에게 일상이 소중하듯 하루하루를 잘 이겨내고 있는 이른둥이에게도 소중한 일상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된다.

데일리북을 통해 소소하지만 소중한 순간의 추억을 사진책으로 만들고 더불어 좋은 나눔도 실천해보자.

한국학술정보 소개
다양한 지식이 재탄생되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독자를 통해 눈에서 눈으로, 입에서 입으로, 생각에서 생각으로 전해지는 살아 숨 쉬는 정보를 지향한다. 보다 가까운 학문, 보다 수준 높은 실용을 추구하고, 종이책과 전자책을 동시에 출판해 독자와 책을 한층 가깝게 한다. 2008년부터는 지식실용 브랜드인 이담북스를 새로이 출범해 알찬 실용지식을 독자에게 전달했으며, 변화를 꿰뚫는 혜안과 기획력으로 탄생한 치료학, 다문화 등의 시리즈는 앞서 가는 독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학술과 교양, 실용 분야를 아우르며 다양한 도서를 출간하고 있는 한국학술정보 도서는 기존 상업출판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어 학술분야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다종의 우수학술도서,우수교양도서를 배출했다. 전문화된 인력과 고급화된 POD시스템을 바탕으로 시대가 원하는 알찬 콘텐츠 발굴,지속적으로 출간해 나갈 것이다.

http://www.stopbook.com/prdshop/prd_view.asp?pageN...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주)
마케팅팀
유미나
031-940-10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