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영국문화원 서초센터 어린이 어학원, 여름방학 초등 영어교실 7월 28일 개강

- 7월 4일까지 등록 시 영국문화원 학용품 세트 증정

- 해외 영어 캠프 보다 알찬 여름방학, 주한영국문화원 서초센터에서

뉴스 제공
주한영국문화원
2015-06-15 10:00
서울--(뉴스와이어)--주한영국문화원(원장 마틴 프라이어 Martin Fryer)이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초등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영어교실을 7월 28일부터 서초센터에서 운영한다.

영국문화원 여름방학 영어교실은 2주 단기 집중 과정으로 주 4회 하루 3시간씩 원어민 선생님과의 집중 수업으로 회화뿐만 아니라 Reading, Listening, Speaking, Writing 영어의 4가지 영역에 대한 고른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다.

또한 여름방학 기간에만 특별히 진행되는 이번 여름방학 영어교실에서는 영국문화원에서 직접 개발한 새로운 영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단순한 영어 학습만이 아닌 아이의 발달에 있어 필요한 전체적 능력을 개발한다는 목표로 어린이의 나이 대에 맞는 관심사나 학교에서 배우는 핵심 주제로 이루어진 콘텐츠를 활용하여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여름방학 영어교실 개강에 앞서 7월 4일까지 여름방학 영어코스를 등록하는 어린이들에게 영국문화원에서 직접 제작한 ‘학용품 세트’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서초센터는 올 3월 어린이 전문 센터로 새단장하여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교육과 영어 의사 소통은 물론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 협동 능력 등 어린이의 다양한 잠재력을 개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영국문화원 어학원의 원어민 강사는 전원 학사 출신으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인증하는 전문 영어 교사 자격증인 CELTA(The Cambridge Certificate In English Language Teaching To Adults)를 보유하고 있어 보다 전문적인 영어 교습을 자랑한다. 또한 영국문화원의 철저한 학력, 경력 이력 조회를 통해 검증된 원어민 강사에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또한 영국문화원은 아동보호법을 준수하고, 1989년 제정한 UN 아동 권리 협약에 따라 철저한 어린이 안전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그 예로 수업을 마친 어린이의 안전한 귀가를 위해 어린이 픽업 시스템을 운영하고, 각 교실 복도마다 안전 요원을 배치하여 원활한 수업 진행을 돕는다.

영국문화원 어린이 영어 코스 및 서초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한영국문화원 홈페이지 (www.britishcouncil.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국문화원 및 주한영국문화원 소개
영국문화원은 1934년 설립되어, 교육, 문화, 과학기술 분야에서의 대외협력을 위한 영국정부의 공식기관이다. 영국문화원은 전세계 사람들과 지식과 아이디어 교류를 통하여 영국에 대한 관계와 신뢰를 구축하고 있다. 영국문화원은 영국 외무성의 지원을 받고 있으며, 팔길이 원칙(arm’s length principle)을 기반으로 정치적 중립을 유지하고 있다. 영국문화원은 현재 전세계 100여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주한영국문화원은 1973년 8월 한국에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영국유학안내, 어학원, 각종 영국 시험 운영 등의 서비스 및 문화예술, 기후변화, 사회적 기업 육성, 국공립 영어교사·특성화 고교 교사 연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젝트와 교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주한영국문화원 어학원 소개
주한영국문화원어학원은 전세계 50개국 80여개의 어학센터에서 8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검증된 영어 교육법과 최고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주한영국문화원은 철저하게 검증된 교사진과 첨단 시설을 보유한 어학원을 통해 다른 영어 학원과는 차별화된 영어 코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제영어능력 평가시험인 IELTS를 주관한다. 현재 광화문, 서초, 강남 지역에서 세 개의 센터를 운영 중이다.

주한영국문화원 홈페이지: http://www.britishcouncil.kr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 홈페이지: http://www.educationuk.org/korea
주한영국문화원 블로그: http://blog.britishcouncil.or.kr
주한영국문화원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ritishcouncilkorea
주한영국문화원 아트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r.arts.britishcouncil
주한영국문화원 트위터: http://twitter.com/krBritish
주한영국문화원 대표번호: 02-3702-0600
주한영국문화원 서초센터 대표번호: 02-3472-7744

웹사이트: http://www.britishcouncil.kr

연락처

주한영국문화원
고유미 공보관
02-3702-0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