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홀리카 홀리카 모델 변요한, 구여친클럽 전 스태프들에게 통 큰 화장품 선물

- 변요한, 구여친클럽 전 스태프들과 출연진에게 자신이 활약 중인 브랜드의 화장품 선물 증정

- 엔프라니 ‘수퍼 라스팅 선블록’,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99% 수딩젤’ 등 야외촬영으로 고생한 스태프들을 위한 맞춤형 선물로 감동 선사

- 변요한이 활약한 알로에 99% 수딩젤 바이럴 영상, ‘변요한의 촉촉 로맨스’ 200만 돌파 눈앞으로 화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5-06-15 09:56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와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의 모델 변요한이 tvN 금토드라마 <구여친클럽>의 스태프 및 출연진 전원에게 자신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의 화장품을 선물로 증정해 화제를 모았다.

<구여친클럽> 속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남자 방명수로의 연기 변신을 통해 새로운 ‘로코킹’의 탄생이라는 호평을 받은 변요한이 <구여친클럽> 막바지 촬영 현장에서 진심이 가득 담긴 종영 소감을 전하며 드라마와 방명수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변요한은 “약 3개월 동안 <구여친클럽>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방명수로 사는 동안 너무나 행복했고 즐거운 시간들이었다“며 ”앞으로 더 좋은 연기와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다"고 ‘방명수’에 안녕을 고하며 더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돌아올 것임을 약속했다.

변요한은 그간 고생했던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해 ‘엔프라니 수퍼 라스팅 선블록’과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99% 수딩젤’ 등 야외촬영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맞춤형 화장품을 선물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달했다. 스태프들 한 명 한 명에게 화장품 선물을 전하고 따뜻한 포옹을 나눠 모든 스태프들을 감동케 했다는 후문.

이에 한 스태프는 “변요한을 비롯한 출연진과 스태프들의 좋은 호흡 덕에 항상 즐거운 촬영 현장이었는데 변요한씨에게 이렇게 기분 좋은 선물까지 받으니 마지막 촬영까지 더 힘낼 수 있을 것 같다”며 변요한이 전한 센스 있는 선물 덕에 모두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무리 했음을 전했다.

한편, 최근 공개된 홀리카 홀리카의 바이럴영상 ‘변요한의 촉촉 로맨스’(http://www.holikaholika-aloe.co.kr)는 약 3주 만에 조회수 200만 돌파를 눈앞에 두는 등 화장품 모델로서 변요한의 활동도 주목을 받고 있다. ‘변요한의 촉촉 로맨스’는 홀리카 홀리카 베스트셀러인 ‘알로에 99% 수딩젤’의 메시지를 남녀 데이트 에피소드를 통해 재미있게 풀어낸 인터렉티브 영상으로 변요한과 실제 연애를 하는 듯한 1인칭 시점의 연애 시뮬레이션이 현실감과 흥미를 더해준다. (관련 문의: 080-757-1339)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