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블루콤마, 메탈느낌 ‘메탈 컵홀더’ 2종 출시

뉴스 제공
프로텍트엠
2015-06-15 13:15
서울--(뉴스와이어)--커피전문점업계가 테이크아웃 컵 홀더와 슬리브의 화려한 변신을 시도하며 소비자 취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엔제리너스와 투썸플레이스, 스타벅스등도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력적인 디자인을 입은 멋진 비주얼로 변신하고 있다.

이에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블루콤마도 소금커피 출시를 기념해 메탈스타일의 홀더와 블랙테이크아웃컵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컵과 홀더는 홀로그램와 헤어메탈 골드 두 가지 컨셉으로 제작됐다. 특히 여름의 계절감과 프리미엄 특수지 특유의 질감을 살려 메탈의 청량함과 모던함이 돋보인다.

테이크아웃잔은 블랙색상의 바탕에 흰색과 회색의 로고를 삽입해 세련미를 극대화했으며, 홀더에는 홀로그램과 골드의 느낌으로 음료의 맛과 느낌을 나타냈다.

정영민 블루콤마 대표는 “블루콤마 대구매장을 이용하는 누구나 테이크아웃컵으로 주문선택이 가능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과 에디션의 컵홀더 기획으로 고객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이미지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bluecomma.co.kr) 또는 블루콤마 공식카페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텍트엠 소개
프로텍트엠은 디자인전문 업체로써 스마트폰 명품 주변기기를 생산 및 판매 및 스페셜티급 커피전문 브랜드인 블루콤마를 운영중이다

http://www.bluecomma.co.kr

웹사이트: http://protectm.co.kr

연락처

프로텍트엠
홍보팀
정영민 실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