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고속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에 전송 안정화와 속도 기능 강화

- 대용량 파일 압축해서 전송하는 불필요한 과정을 걷어낸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

- 대역폭에 상관없이 전송 과정의 불필요한 트레픽 비용과 스토리지 비용까지 한 번에 절감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5-06-15 14:31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다운로드 하는 전송 솔루션 InnoEX에 전송 안정화 기술과 속도 기능을 강화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노릭스의 고속 파일전송 솔루션 InnoEX는 CPU 코어를 안정적으로 활용한 고속 압축 기술을 적용하여,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을 별도의 압축 없이도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이다. 이에 따라 최적화된 I/O 컨트롤 기술로 오버헤드를 줄여 업로드/다운로드의 전송 속도를 크게 향상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노릭스 관계자는 “대용량 및 대량 파일은 무조건 압축이 동반되어야 한다는 기존 전송 시스템과는 그 출발선부터 다르다”며 “고속 압축 기술을 실제 실현하여 자동으로 압축을 동반한 전송을 실행하기 때문에, 직접 파일을 일일이 압축 전송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준다는 큰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InnoEX는 이외에도 대용량 전송 안정성 향상, 고속 암/복호화 내장 대기시간 단축, 실시간 전송 상황 모니터, 전송 내역의 기록/추적, 스마트폰 전송상황 모니터 등의 강력한 기능들이 추가로 탑재된다. 멀티 브라우저/플랫폼에서의 호환성을 확보한 만큼,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용량에 제한 없이 신속하고 정확한 파일 전송을 실시하게 된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InnoEX는 대용량 파일을 용량 제한 없이 초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기업의 업무 환경 및 웹 통합 시스템 구축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전망한다”며 “안정성과 속도를 크게 향상시킨 솔루션인 만큼, 앞으로 많은 기업들의 전문적인 인프라 구현 위한 탄탄한 초석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시장분석팀
김은혜 대리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