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가 시작된다…두짓타니 괌 리조트 7월 오픈

- 오픈특전 미니바 제공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5-06-15 16:47
서울--(뉴스와이어)--괌 투몬베이(Tumon Bay)를 전망으로, 세계적인 리조트 호텔 그룹사인 두짓타니(http://www.dusit.com/ )가 괌에 5성급 리조트로 진출하고 오픈준비에 막바지 힘을 쏟고 있다. 이로서 괌에는 롯데호텔 괌 이후 가장 최근에 들어서는 5성급 리조트로서 새로운 명성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앞으로 오픈하게 될 두짓타니 괌(http://www.dusit.com/dusitthani/guamresort)은 일단 특징은 객실의 다양화다. 대부분 괌의 리조트들의 객실은 슈페리어,디럭스,클럽룸으로 크레 나누어지는데 두짓타니는 리조트 전문 그룹사 답게 다양한 룸카테고리를 통해서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응했다.

총 419개의 호텔 룸을 자랑하는 대단지의 규모로 디럭스룸, 슈페리어룸, 주니어스윗, 이큐제큐티브스윗, 앰버서더스윗, 프레지덴샬스윗, 빌라스윗, 엔터테인먼트 스윗으로 나뉘어지며, 이중 총 5채의 빌라 스윗은 허니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괌 투몬베이는 괌에서도 가장 멋진 바다전망을 가지고 있다. 하얏트 리젠시, 쉐라톤, 니꼬, 롯데호텔이 이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 멋진 바다를 전망하면서 이국적인 태국의 맛을 본다면 그 기분은 어떨까? 두짓타니 리조트 그룹사는 태국에 본사를 두고있고 무엇보다도 그들의 자랑인 타이식의 멋진 맛을 태평양의 괌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두짓타니 괌의 레스토랑은 아쿠아,소이(태국식),알프레도(스테이크하우스)타지그릴(그릴 하우스)로비라운지와 ,두짓타니 고오멧으로 크게 레스토랑과 바로 나누어진다.

부대시설로는 세계적인 데바나 스파센터가 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과 비치엑티비티와 휘트니스센터가 있으며, 클럽라운지지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등을 이 리조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다.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 대행제공 3 개의 바/라운지,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및 비치 바도 있다

올 여름 가족여행은 두짓타니에서 지내보는 것은 어떨까 그동안 호텔식 분위기의 괌 호텔들을 이용해 봤다면 이제 진정한 리조트 스타일의 괌 두짓타니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는지 사뭇 기대해본다. 두짓타니 오픈 프로모션으로는 미니바(소프트드링크,맥주,스낵)1회가 포함되며, 무료와이파이를 이용 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허니문 고객 www.myturismo.co.kr 02-3406-9134
족 및 단체 www.vagabundo.co.kr 02-6272-7790

두짓타니괌: http://www.dusit.com/dusitthani/guamresort/default...
베가분도: http://www.vagabundo.co.kr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한준희
02-6272-7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