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트란, 유클릭과 손잡고 엔터프라이즈 시장 개척

- 유클릭, 시스트란 인터내셔널 전 제품에 대한 ‘플래티넘 파트너’ 계약 체결

- 세계 1위 번역 솔루션 업체 시스트란과의 파트너쉽으로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

2015-06-15 17:44
서울--(뉴스와이어)--자동 통·번역 1위 업체 시스트란 인터내셔널(대표 최창남 www.systrangoup.com)이 엔터프라이즈 시장의 유통전문 회사인 유클릭(대표 엄남한 www.uclick.co.kr)과 손잡고 본격적인 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시스트란 인터내셔널 최창남 대표와 ㈜유클릭 엄남한 대표는 6월 15일 서울 도곡동 시스트란 본사에서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스트란 전 제품군에 대한 “플래티넘 파트너(Platinum Partner)”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음성인식과 자동 통·번역 기술 강자 시스트란은 사물인터넷(IoT) 관련 음성인식 기술을 비롯해 세계 유일의 기업용 종합번역 솔루션 ‘시스트란 엔터프라이즈 서버(Systran Enterprise Server) 8’ 등을 보유하고 있고, 유클릭은 오라클 전 제품 총판과 Intel Security의 총판사이며, 최근에는 네트워크 보안 회사인 시큐아이와의 총판 계약을 한 엔터프라이즈 시장의 유통 전문 회사이다.

시스트란 엔터프라이즈 서버 8은 한국어와 영어 중국어 일본어는 물론이고, 베트남어 히브리어 인도네시아어 등 총 135개 언어쌍을 지원하는 전문 번역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글로벌 NO. 1 제품이다.

유클릭과 시스트란은 이번 계약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하고, 앞으로 전략적 제휴를 강화함으로써 시스트란의 제품력과 유클릭의 Embedded Solution, Application개발 기술력을 결합해 IoT시장 진출도 함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스트란인터내셔널 소개
40년 이상의 세월에 걸쳐, SYSTRAN은 데스크톱에서 인터넷, 그리고 기업 서버에 이르러, 다양한 플랫폼을 다루는 언어 번역 제품과 솔루션 시장의 선두주자이다. 다중 언어로의 소통을 향상시키고 생산성을 증가시키 위해, SYSTRAN은 내부 협력과 검색, e-디스커버리, 컨텐트 관리,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전자상거래를 위해 실시간 언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30개 이상의 언어 조합으로 소통을 용이하게 하는 SYSTRAN은 세계적인 기업, 미국 정보 기관과 같은 국방과 보안 기관 및 언어 서비스 제공자 사이에서 1등으로 선택되는 기업입니다.

연락처

시스트란인터내셔널
대외협력실
오상우 이사
02-557-68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