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 3D CG 비디오 ‘네이마르 2세의 멋진 기술’ 통해 그의 놀라운 기법 완전히 재생

뉴스 제공
Panasonic Corporation
2015-06-16 11:25
오사카,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파나소닉 코퍼레이션(Panasonic Corporation)이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 잡는 축구 선수 네이마르 2세(Neymar Jr.)의 놀라운 기술을 완전히 재현하는 실제와 같은 3D 컴퓨터 그래픽 비디오를 오늘 발표했다. 이러한 환상적인 이미지는 6월15일(월)에 전세계적으로 공개된 새로운 웹페이지 ‘네이마르 2세의 멋진 기술’(NEYMAR JR. CRAZY SKILLS)을 통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하여360도 각도에서 볼 수 있다.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전체 보도자료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4005156/en/

“네이마르 2세의 멋진 기술”(NEYMAR JR. CRAZY SKILLS)
http://crazyskills.panasonic.com

비디오: ‘네이마르 2세의 멋진 기술’(NEYMAR JR. CRAZY SKILLS)이란 무엇인가?
https://www.youtube.com/watch?v=nXY9qi9lMEA

파나소닉은 지난2010년 이래 네이마르 2세와 후원 계약을 맺어왔으며, 경외심을 느끼게 하는 최고 수준의 기량을 통해 사람들을 흥분시키고 즐겁게 만드는 그의 매력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사람들이 ‘놀라워하는’ 느낌을 갖게 하려는 회사의 목표와 일맥 상통한다.

파나소닉은 네이마르 2세의 환상적으로 상상력이 풍부한 ‘멋진 기법’에서 영감을 받아 획기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사람들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각도에서 그의 천재성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네이마르의 과거 경기 중 특별한 장면을 녹화한 비디오를 선정하고 정리하여 동영상 데이터를 만들고 최신 그래픽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실제와 같은 3D 이미지가 전세계 사람들과 공유되고 있다.

‘네이마르 2세의 멋진 기술’은 네이마르2세만의 무대로써 사용자들은 호환되는 브라우저가 있는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통해 모든 각도에서 그의 놀라운 기량을 감상할 수 있다. 사용료는 무료이며, 현재 3개 경기 장면을 일본어와 영어,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로 감상할 수 있다. 앞으로 축구 웹사이트인 ‘Goal.com’과 축구계 유명 인사들이 선정한 새로운 경기 장면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올해 말까지 6개 경기 장면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용자들은 SNS를 통해 자기가 좋아하는 ‘기법’을 공유할 수 있고 원하는 ‘기법’을 보여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다.

사용자들은 단순히 ‘네이마르 2세의 멋진 기술’ 사이트에 접속하기만 하면 자기가 좋아하는 경기를 언제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사용자들은 3D CG(컴퓨터 그래픽) 비디오를 재생하면서 좋아하는 순간의 화상을 그대로 파일로 보존할 수 있고 이미지에 자신의 논평을 첨부해서 SNS를 통해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다. 또 파나소닉은 트위터 계정(@Panasonic_NJR)을 개설하여 사용자들이 새로 추가된 ‘기법’에 명칭을 부여하는데 참여하고 그들이 원하는 ‘기법’에 대한 요청을 접수할 예정이다. 누구나 네이마르 2세의 다음 ‘멋진 기술’에 새로운 이름을 붙이는 일에 참여할 수 있다.

최신 그래픽 기술 ‘WebGL’을 사용하여 스마트폰과 PC에 3D CG를 쉽게 재생한다

‘네이마르 2세의 멋진 기술’ 사이트는 최신 3D 그래픽 디스플레이 기술 ‘WebGL’를 사용하여, 특별한 앱이나 플러그인이 없어도, 호환성이 있는 스마트폰과 컴퓨터에 3D CG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LTE연결이 가능하다면 ‘WebGL’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사이트에 접속하여 불과 몇 초만 있으면 풍부한 3D이미지를 즐길 수 있다. 또 사용자들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손에 들고 있는 스마트폰을 움직여서 보는 각도를 360도로 바꾸면서 네이마르 2세의 기술을 라이브 녹화 장면에서 조차 볼 수 없는 각도에서도 즐길 수 있다. 사용자들은 컴퓨터에서도 마우스를 상하좌우로 움직여서 같은 각도에서 장면을 즐길 수 있다.

*호환되는 브라우저

-모바일
안드로이드 4.2.2이나 그 이상 급에서 사용하는 ‘크롬’(Chrome)의 최신 버전
iOS8.0이나 그 이상 급에서 사용하는 ‘사파리’(Safari) 의 최신 버전

-PC
윈도우
윈도우7이나 그 이상 급에서 사용하는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또는 ‘파이어폭스’(Firefox)의 최신 버전

Mac
맥OSX10.10이나 그 이상 급에서 사용하는 ‘크롬’, ‘사파리’ 또는 ‘파이어폭스’의 최신 버전

또한 8월초(확인 예정)에 새로운 기획으로 ‘멋진 기술에 도전하라’(CHALLENGE CRAZY SKILLS)를 내놓아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네이마르2세의 환상적인 기술을 손으로(또는 ‘발’로!)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회사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곧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파나소닉은 지난 6월 11일(목) https://youtu.be/IfGRXkgy2CI 사이트를 통해 네이마르2세가 파나소닉의 최신 경량(45g) 웨어러블 카메라 ‘HX-A1’를 몸에 걸치고 미니 축구 경기를 하는 장면을 찍은 비디오를 공개했다.

네이마르 2세 소개(네이마르 다 실바 산토스 2세, Neymar da Silva Santos Junior)

브라질 프로 축구 선수

생년월일: 1992년 2월 5일
현재 소속팀: FC 바르셀로나
포지션: 포워드
신장: 174cm

네이마르 2세의 개인 기록

2011년 FIFA 푸스카스상(FIFA Puskas Award) 수상*
2013년 FIFA컨페더레이션스컵(FIFA Confederations Cup) MVP
2012년 및 2013년 세계에서 가장 상품가치가 높은 50명의 축구선수(World's 50 Most Marketable Athletes)에 선정**
2014년 FIFA 월드컵 브론즈 부츠(FIFA World Cup Bronze Boots)
* 올해 최고의 골을 기록한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
** 스포츠 프로(Sports Pro) 잡지가 선정한 선수

그는 2014~2015년 시즌에서 FC 바르셀로나팀이 스페인 리그전 및 컵 쟁탈전을 포함한 모든 경기 타이틀과 UEFA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하는 데에 기여했다.

관련 링크

· 네이마르 2세의 멋진 기술(NEYMAR JR. CRAZY SKILLS, https://crazyskills.panasonic.com/en/)
· 파나소닉 네이마르 2세 공식 웹사이트(http://goo.gl/f9VSsi)
· 파나소닉 네이마르 2세 트위터(https://twitter.com/Panasonic_NJR)
· 파나소닉 네이마르 2세 페이스북 페이지(https://goo.gl/KYi4ss)
· 파나소닉 네이마르 2세 유튜브 채널(https://goo.gl/a8SJN7)
· 파나소닉 웨어러블 카메라(HX-A1/UK 사이트) (http://goo.gl/AhRgHl)
· 파나소닉 홈페이지(http://goo.gl/j2tWJK)
· 더 많은 사진을 보려면 http://news.panasonic.com/global/topics/2015/43866.html 참조

파나소닉 뉴스룸(http://news.panasonic.com)에서 파나소닉 업데이트를 볼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40051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anasonic.com/global

연락처

Panasonic Corporation
Global Communications Department
Media Promotion Office
+81-3-3574-5729
presscontact@ml.jp.panason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