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캐피털항공서비스, 에어버스 A320네오 항공기 60대 주문 발표

2015-06-16 13:15
스탬퍼드,코네티컷 --(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GE(뉴욕증권거래소: GE) 산하 항공기 리스 및 파이낸싱 회사인 GE캐피털항공서비스(GE Capital Aviation Services, 약칭 GECAS)가 에어버스 A320네오(neo) 항공기 60대를 확정 주문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들 항공기에는 모두 CFM의 LEAP-1A 엔진이 탑재될 예정이다.

이 계약은 이 날 노먼 C.T. 리우(Norman C.T. Liu) GECAS 사장/최고경영자(CEO)와 존 리히(John Leahy) 에어버스 고객 담당 최고운영책임자가 공동 발표했다. 이번 신규 주문으로 GECAS의 A320네오 항공기 주문대수는 총 120대가 됐다.

리우 GECAS 사장/CEO는 “A320네오처럼 안전성과 연료 효율이 뛰어난 협폭동체 항공기에 대한 고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주문으로 해당 수요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리히 에어버스 고객 담당 COO는 “GECAS가 우리의 인기 모델인 A320네오 항공기를 추가 주문한 것은 혁신적이고 연비와 생산성이 뛰어난 이 항공기에 대한 시장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음을 입증한다”며 “A320네오는 이처럼 확고한 신용을 바탕으로 GECAS처럼 고객에게 확실한 투자 수익을 돌려 주는 상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리스 회사에 필수 투자 항목이 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A320네오 시리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저렴한 운영 비용과 검증된 안정성으로 GECAS 포트폴리오의 든든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GE캐피털 항공서비스(GECAS) 소개

GE캐피털 항공서비스(GE Capital Aviation Services, 약칭 GECAS)는 항공기 리스 및 파이낸싱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이다. 45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GECAS는 협폭동체 항공기, 광폭동체 항공기, 소형여객기, 화물 수송기, 헬리콥터 등 다양한 유형의 항공기를 제공한다. 또한 운영리스, 구매/리스백, 담보부 자금 조달, 캐피털 마켓, 엔진 리스, 기체 부품 관리, 공항/항공사 컨설팅 등 다양한 자금조달 상품과 서비스도 제공한다. GECAS는 2200대 이상(고정익 1900대, 회전익 300대)의 항공기를 운영 또는 발주 형태로 소유 또는 서비스하고 있으며 이 외에 400여 대의 항공기에 대해 담보부 채권을 제공하고 있다. GECAS는 세계 75개 이상의 국가에 24개 지사를 두고 270여 개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gecas.com 참조.

GE(뉴욕증권거래소: GE)는 다른 회사가 하지 않는 일을 상상하며, 다른 회사가 할 수 없는 일을 해내며, 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는 결과를 도출한다. GE는 다른 회사가 할 수 없는 방식으로 현실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접목한다. GE는 연구소와 공장, 고객과의 현장에서 세계를 발전시키고 세계에 동력을 공급하며, 세계를 구축하고 치유하는 새로운 산업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www.ge.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50056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ecas.com

연락처

GE 캐피털 항공서비스(GE Capital Aviation Services)
댄 휘트니(Dan Whitney)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부사장
+1-203-842-5229
dan.whitney@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