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 샘킴과 ‘마에스트로’와의 신선한 만남, 캐주얼 패션 화보에 이어 쿠킹 클래스 실시

- 남성복 대표 브랜드 마에스트로, 스타 셰프 샘킴과 디테일로 말하다

- 패션과 요리의 이유 있는 합작, ‘마에스트로와 샘킴의 드림 쿠킹클래스’

뉴스 제공
LF 코스피 093050
2015-06-16 14:10
서울--(뉴스와이어)--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를 대표하는 남성복 브랜드<마에스트로>는 2015년 ‘디테일로 말하다’ 연간 캠페인 마케팅을 하며, ‘이탈리안 셰프 릴레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스타 셰프 샘킴과 함께 <2015 디테일 쿠킹 클래스>를 진행해 화제다.

지난 13일 CJ 백설 요리원에서 진행된 ‘마에스트로와 함께하는 샘킴 드림 쿠킹 클래스’는 CJ나눔재단의 도너스캠프와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마에스트로>의 사회 공헌을 위한 협업으로 샘킴의 재능 기부를 통해 기대감이 더욱 높았다.

셰프 샘킴은 그만의 디테일이 깃든 이탈리안 레시피를 통해 CJ도너스캠프의 셰프 꿈나무 어린이들과 함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이탈리안 파스타와 샐러드 메뉴로 즐거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개최한 마에스트로는 ‘디테일로 말하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로 2015년 연간 캠페인을 진행하며, ‘이탈리안 셰프 릴레이’ 프로모션을 통해 마에스트로만의 캐주얼 스타일링을 제안해 주목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fashion.co.kr

연락처

LG패션
홍보팀
지승렬 사원
02-3441-80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