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헬스사이언스, Predictivv™ 플랫폼 통해 임상시험분야 혁신 지속

뉴스 제공
PRA 헬스사이언스
2015-06-16 15:20
롤리 노스캐롤라이나주--(뉴스와이어)--세계적인 임상시험 대행기관인 PRA 헬스사이언스(PRA Health Sciences)(나스닥거래명: PRAH)가 Predictivv™ 플랫폼을 출시하며 미래 임상개발에 있어 전혀 새로운 방식의 기술의 역할을 제시한다.

Predictivv™ 플랫폼은 글로벌 임상연구의 설계, 기획 및 최적 관리를 위한 완전 통합 솔루션이다. 또한 데이터, 공정, 그리고 임상연구 전반에 걸쳐 관련 연구인력들이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된 통합 플랫폼으로써 최고 수준의 적응형 인텔리전스, 그리고 날로 증가하는 임상개발 공정의 복잡성에 대응하는 의사결정 지원 기능을 구현한다.

PRA의 콜린 섀넌 CEO는 “Predictivv™ 플랫폼으로 임상개발의 미래를 바꾼다는 PRA의 야심찬 목표에 한 발짝 더 다가갔다.”면서 “적응형 임상시험 설계 및 위험기반 모니터링으로 대표되는 임상개발의 새로운 시대를 맞아 우리는 기존의 임상시험 관리 솔루션이 프로토콜의 실시간 수정, 적응형 모델에 요구되는 운영계획, 그리고 복잡성을 관리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고위험 등 요소를 제대로 지원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파악했다”고 밝혔다.

Predictivv™ 플랫폼은 진정한 엔드투엔드 임상개발 공정의 토대가 되는 임상연구 어플리케이션들을 자연스럽게 통합시킬 것이다. 또한 임상시험 공정의 다양한 범위 내에서 데이터 입력과 지속적 피드백 기능을 결합, 임상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의사결정 지원 인텔리전스를 강화한다.

섀넌 CEO는 “Predictivv 플랫폼은 임상시험 기업들의 연구 포트폴리오에 최고 수준의 명료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설계되었다”고 소개했다. Predictivv™는 특허를 획득한 애널리틱스 엔진을 활용해 모든 핵심 공정과 상태에 명료성을 제공할 뿐 아니라 공정 및 프로토콜 편차를 선제적으로 판별, 위험이 발생하기 전에 궤도수정이 가능하다.

Predictivv™ 플랫폼 가운데 첫 번째로 시판될 제품은 Predictivv Connect™이다. 본 제품은 높은 수준의 외부 구성기능을 갖춘 솔루션으로 임상시험 관리의 모든 단계에 실시간 인사이트를 제공, 고객과 핵심 이해당사자들이 임상연구 데이터에 접근하고 이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강화한다.

PRA는 Predictivv™ 플랫폼에 대한 투자와 더불어 현장 지정, 참가환자 모집 및 연구 참여 등 임상시험 관리의 핵심 요소에 초점을 맞춘 다수의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Predictivv™ 어플리케이션은 기기 독립적인 데이터 분석, 새로운 인사이트 발견 및 즉각적 행동이 가능하다.

PRA 헬스사이언스 소개
PRA 헬스사이언스는 세계적인 임상시험 대행기관으로 생명공학 및 제약업계에 임상개발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객에게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PRA는 고객의 입장에 서서 신약 개발 작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매진하며, 생명을 구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신약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RA는 80여 개국에서 11,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모든 단계에서의 포괄적인 임상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임상개발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비롯해 선구적인 임베디드 솔루션(Embedded Solutions™) 모델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솔루션을 공급한다.

웹사이트: http://www.prahs.com

연락처

PRA 헬스사이언스
Corporate Communications
크리스틴 로저스(Christine Rogers), Manager - Public Relations,
이메일 보내기
+1-919-786-8463

INVESTOR INQUIRIES:
이메일 보내기
 
본사
+1-919-786-8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