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와 공동으로 클라우드 기반 어플리케이션 보안 강화

소비자용 마이크로 로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제2세대 칩 발전의 가속화 가능해져

뉴스 제공
Gemalto
2015-06-16 17:14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젬알토가 글로벌 통신 솔루션 사업자인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Orange Business Services)의 보안 클라우드 허브인 비즈니스 VPN 갤러리(Business VPN Galerie)와 자사의 세이프넷 인증 서비스(SafeNet Authentication Service)을 통합한다.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의 고객들은 세이프넷 인증 서비스를 사용하는 플렉서블 아이덴티티(Flexible Identity)를 통해 젬알토 솔루션의 혜택을 입게 된다.

비즈니스 VPN 갤러리와의 통합으로 기업들은 통합 솔루션의 혜택을 얻게 된다. 이 솔루션은 끊김 없는 멀티팩터 인증 능력을 사내 어플리케이션, Office 365나 Salesforce.com와 같은 인프라 및 클라우드 서비스에 제공하며, 인터넷을 통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성능과 보안을 동시에 향상시킨다.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의 네트워크팀을 이끄는 피에르 루이 비아기(Pierre-Louis Biaggi) 팀장은 “비즈니스 VPN 갤러리는 기업용 VPN과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자를 연결하는 세계 최초의 허브로 클라우드에 기반하고 있으며, 전세계 3만 3,000여 사이트를 담당하는 약 1,200개의 고객 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다. 우리는 젬알토의 인증 솔루션을 활용, 비즈니스 VPN 갤러리로 연결된 어플리케이션 생태계를 확장하는 한편 당사의 클라우드 기반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의 보안을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젬알토의 인증 및 신분증 솔루션 제품 관리를 총괄하는 앤드류 영(Andrew Young) 부문장은 “클라우드를 통해 점점 더 많은 서비스들이 공급되면서 보안 확보는 네트워크 서비스 사업자와 고객 기업들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가 되었다. 젬알토의 강력한 인증 서비스와 비즈니스 VPN 갤러리 네트워크와의 결합을 통해 기업들은 어플리케이션과 데이터에 보다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으며 최종 사용자에게는 자연스러운 경험을, IT 관리자에게는 간편한 관리 능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젬알토는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와의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에 기반한 다층의 멀티테넌트 강력 인증 서비스에 대한 엔드투엔드 접속을 오렌지 IP VPN에 제공한다. 젬알토는 대표적인 IT 리서치 회사인 가트너(Gartner)가 주관하는 매직쿼드런트 사용자인증부문(Magic Quadrant for User Authentication)에서 지난해까지 4년 연속 리더로 선정되었다.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Orange Business Services) 소개

오렌지의 B2B 서비스부문 자회사인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는 단순한 통신 사업자를 넘어 프랑스 및 전 세계에서 IT 솔루션 통합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약 2만 명의 당사 직원들은 기업의 디지털 전환과 관련된 모든 분야를 지원한다. 여기에는 모바일 및 협업 워크스페이스, IT/클라우드 인프라, 유무선 연결, 개인 및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사물인터넷 어플리케이션, 360도 고객 경험 및 빅데이터 분석, 그리고 사이버 보안이 있으며 이는 정보 시스템을 보호하는 헌신적인 전문가 및 인프라가 있기에 가능했다. 프랑스 내 3,000곳 이상의 다국적 기관과 200만 소호기업, 대기업 및 지방자치단체들이 오렌지 비즈니스 서비스를 파트너사로 신뢰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orange-busines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드인: www.linkedin.com/company/orange-business-services
트위터: twitter.com/orangebusiness
블로그: www.orange-business.com/en/blogs

오렌지는 세계적 통신 사업자로 2014년 390억 유로의 연매출을 기록했으며, 2015년 3월 31일 현재 전 세계에 15만 5,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오렌지의 주식은 NYSE 유로넥스트(Euronext)에서 ORA의 거래명으로, 뉴욕 증권거래소에서 ORAN의 거래명으로 거래되고 있다.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것을 포함해 오렌지 및 오렌지의 제품 혹은 서비스 이름은 오렌지, 또는 오렌지 브랜드 서비스(Orange Brand Services Limited)의 등록 상표이다.

연락처: Elizabeth Mayeri, Orange Business Services, elizabeth.mayeri@orange.com, +1 212 251 2086

Gemalto 소개
젬알토(Gemalto, Euronext NL0000400653 GTO)는 세계 디지털보안 분야에서 앞장서는 기업이다. 2014년의 연간 매출액은 25억 유로화에 달하며 블루칩 고객은 180개 나라에 분포되어 있다. 젬알토는 연결이 갈수록 밀접한 디지털 세계에서 사람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기를 주력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더 좋은 라이프스타일과 더 지능스러운 생활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더욱 안전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타인과 소통하고 쇼핑하며 여행, 은행 업무를 처리, 오락과 근무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와 같이 템포가 빠른 디지털 생활 환경에서 젬알토는 금융거래, 모바일 서비스, 공공 및 사유 클라우드, 전자 의료 보검 시스템, 전자 정무 서비스 방문, 인터넷과 사물인터넷, 대중교통 발권 시스템의 보안성을 강화함으로 기업과 정부 부처 에 믿음직하고 다양한 편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각종 일상 전자설비에 임베디드 암호화 소프트웨로 부터 아주 믿을 만하고 확장하가 가능한 백엔드 플랫폼과 인증 및 암호화와 디지털 인증서 관리 -- 젬알토의 특유한 그룹 테크놀로지는 모두 우리 세계 일류 수준인 서비스팀이 제공한다. 우리는 14000여 명의 직원들이 46개 나라의 99개 사무소에 분포되여 있다. 그리고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34개, 연구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 24개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아시아 태평양
Pierre Lelievre
+65-6317-3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