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18일 현대홈쇼핑 통해 ‘원터치 자동텐트 세트’ 선보여

-원터치로 간편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콜맨의 ‘원터치 자동텐트 세트’를 이젠 안방에서 만나보세요

- 합리적인 가격대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완벽 세트 구성

-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10만원 상당의 ‘레트로 스틸 쿨러’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콜맨코리아
2015-06-17 12:51
서울--(뉴스와이어)--114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대표 김영무, www.coleman.co.kr)이 한 번에 손쉽게 설치가 가능한 피크닉용 원터치 쉐이드와 테이블, 체어 등으로 구성된 ‘원터치 자동텐트 세트’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콜맨의 ‘원터치 자동텐트 세트’는 원터치 자동텐트, 힐링체어 2개, 알루미늄 미니 테이블 및 레저시트(사은품)등 완벽한 피크닉을 위한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각각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약 40% 할인된 199,000원으로 판매될 예정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실속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원터치로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 및 철거가 가능한 ‘원터치 자동텐트’는 2015년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4개의 면 모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로 처리되어 있어 여름에도 시원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풀 클로징도 가능하여 1박 캠핑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캐노피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전실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이다. 또한, 장소와 사용 목적에 따라 그늘막, 탈의실, 모기장, 파라솔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힐링체어’ 역시 2015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목까지 받쳐주는 편안함과 높이가 낮아 더욱 아늑한 느낌을 선사하며, 컴팩트하게 접히기 때문에 수납이나 보관이 매우 용이하다. 앉는 시트 부분 역시 메쉬 소재로 처리하여 더운 여름철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상판 디자인이 돋보이는 ‘알루미늄 미니 테이블’은 알루미늄 합금 소재의 상판으로 이루어져 매우 가볍고, 접이식으로 이루어져 이동이나 보관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방송 중 ‘원터치 자동텐트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200 x 150 크기의 쉐이드 맞춤형 ‘피크닉 레저시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콜맨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원터치 자동텐트 세트’를 2회에 걸쳐 성공적인 판매를 거둔 바 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 3차 방송을 마련하게 되었다. 3차 방송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중 총 40명에게는 약 10만원 상당의 콜맨 인기 제품 ‘레트로 스틸 쿨러’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방송은 6월 18일 새벽 1시부터 2시까지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콜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 및 현대홈쇼핑 공식 홈페이지(www.hyundaih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 피크닉 세트 3차 판매 개요

방송사: 현대홈쇼핑

방송일정: 6월 18일 01시 ~ 02시 (새벽)

가격 및 구성

1. 원터치 자동텐트 세트

판매 가격: 199,000원

구성품: 원터치 자동텐트, 힐링체어(2개), 알루미늄 미니 테이블, 레저시트(사은품)/총 5개

2. 원터치 자동텐트 단품

판매 가격: 179,000원

구성품: 원터치 자동텐트

웹사이트: http://www.coleman.co.kr

연락처

콜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조혜진 대리
02-788-7327
이메일 보내기

김지은 팀장
02-788-73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