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소형 배지 리더기, 두 가지 형태로 출시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15-06-17 13:50
롤링메도스,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컴퓨터 액세스, 신원확인, 시간 및 출결 등과 같은 건물 내 적용을 위한 직원 배지 리더기를 생산하는 대표적인 혁신 기업인 RF IDeas, Inc.(www.rfideas.com 이하 RF Ideas)가 오늘 혁신적인 pcProx 나노 리더기(pcProx® Nano Readers)의 최신 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반응이 좋은 수직형 버전과 더불어, RF Ideas는 pcProx 나노의 수평형 모델을 출시했다. 사용자들은 이제 수직과 수평 모양의 모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작지만 강력한 배지 리더기는 인증, 추적, 감사, 보안 등 여러 방면에 응용될 수 있는 유연성을 보유하고 있다. 신원인증 및 접근 정책을 준수해야 하는 직원이 이동 중일 경우, pcProx 나노는 배지를 단순히 흔드는 것만으로 에러 없이 신원을 확인할 수 있다. 보안 정책을 준수하면서도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하기 위해 귀찮게 일일이 유저네임과 비밀번호를 타이핑할 필요가 없다.

이 초소형의 새로운 수평형 배지 리더기는 태블릿, 올인원 PC, 키보드 및 기타 중요한 하드웨어 등과 통합되어 OEM 생산될 수 있다. 수직형 리더기와 마찬가지로, 수평형 pcProx 나노 역시 여느 하드웨어의 포트커버에 들어갈 정도로 소형이다. OEM 통합 생산 외에도, 수평형 pcProx 나노는 USB 인클로저의 오목한 부분에 평평한 모양이 필요할 때 사용될 수 있다.

무게가 불과 0.14온스인 초소형 초경량 pcProx 나노 리더기는 의료, 정부, 공공안전,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 pcProx 나노 리더기는 하위호환 가능하며 기존의 125 kHz 근접식 배지 시스템과도 손쉽게 통합된다.

토드 베세(Tod Besse), RF IDeas, Inc. 판매 부사장

“우리 파트너들은 이번 새로운 배지 리더기 출시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이제 pcProx 나노를 수평형과 수직형 모두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응용의 다양성과 통합의 기회가 현저하게 증가할 것이다. 이번 신제품으로 다른 시장에서의 사업 확대를 기대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RFIDeas.com 참조.

RF IDeas, Inc. 소개

RF IDeas, Inc.는 건물 내 인증, 컴퓨터 액세스, 신원확인 등을 위한 직원 배지/카드 리더기를 제조하는 선도 업체다. RF Ideas는 세계에서 사용되는 거의 모든 종류의 근접식 및 비접촉 스마트카드를 지원하는 pcProx® 카드 리더기의 완제품 라인을 설계, 개발 및 제조한다. RF Ideas의 리더기들은 의료, 제조, 정부, 기업 등 여러 분야의 수직시장 전반에서 통합인증(SSO), 보안인쇄, 출결 상황 추적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RF Ideas는 Inc. 5000이 선정한 “가장 빠르게 성장 중인 미국 내 비상장 기업” 리스트에 4년 연속으로 올랐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6006714/en/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연락처

RF IDeas, Inc.
알렌 킹(Arlene King)
마케팅 매니저
(866) 439-4884 내선(480)
E: Marketing@RFIDe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