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와이즈넛과 광고플랫폼 공동개발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5-06-18 10:16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과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업체인 ㈜와이즈넛(대표 강용성)이 키워드 및 디스플레이 광고 서비스 분야에서 플랫폼 공동개발을 위한 포괄적 업무제휴협약(MOU)을 맺었다.

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 이후 로거, CTS 등 다양한 광고분석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양질의 데이터를 대량으로 보유한 것이 특징이며, 와이즈넛은 검색기술 기반의 빅데이터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빅데이터의 처리 기술에서는 이미 업계 1위에 오른 기업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가 가진 각 전문분야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극대화시키는 방향으로 이루어졌다. 비즈스프링은 웹분석 기술로 수집한 정교한 오디언스 타겟팅 데이터를 와이즈넛에 공급하고, 와이즈넛은 전문분야인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관리하고 광고를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한다는 것이 계획이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사용자 타겟팅이 가능한 양질의 광고상품을 제공받을 수 있고, 매체는 광고관리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손쉽게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양사는 이번 협약이 광고상품의 질적 향상은 물론, 온라인 광고시장의 확대와 성장 가속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즈스프링 소개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3년동안 웹분석 서비스를 운영해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 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 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제공과 고객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약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SaaS사업팀
이채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