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인증 ‘안심축산물판매코너’, 역삼점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5-06-18 11:36
서울--(뉴스와이어)--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기 농협이 품질을 인증하는 ‘안심축산물판매코너’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휘뚜루마트 내에 오픈하였다.

‘농협안심축산물’은 농협이 인증한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는 축산물 브랜드(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유황후레쉬, 농협안심계란 등)로 “안심축산물판매코너”는 ‘농협안심축산물’만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마트 내에 입점한 정육점이다.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역삼점은 휘뚜루마트 내에 ‘안심축산물판매코너’로 리모델링한 매장으로 기존 로드샵 형태의 ‘안심축산물전문점’과는 다르게 마트 내에 개설되어 지역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

‘안심축산물판매코너’는 대형슈퍼와 같은 마트 내에 개설이 가능하며, 기존 시설을 활용할 수 있어 투자비용을 줄일 수 있는 장점과 이미 기존고객들을 확보하고 있기때문에 사업 초기의 홍보나 영업활동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역삼점 대표(정석환)는 “안심축산물판매코너를 방문하시는 고객들께 정성을 다하고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좋은 축산물을 공급하여 고객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안심축산물전문점 및 안심축산물판매코너는 정육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예비창업을 계획 하시는 분들에게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는 점포이다.

농협안심축산 협력업체 ‘(주)영진엠앤에프’에서 창업교육 및 매장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안심축산물전문점/안심축산물판매코너 개설 및 관리문의: 1577-2328)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강주원 대리
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