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올해의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3년 연속 선정 쾌거

- 클라우드 기반의 UC&C 솔루션으로 대기업 고객 50% 이상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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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kadin
2015-06-18 14:00
파리--(뉴스와이어)--아카딘(Arkadin)이 프로스트 앤 설리번 의 올해의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2015 Frost & Sullivan Asia Pacific Collaboration Service Provider of the Year)로 선정됐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분석가들은 경쟁이 치열하기로 유명한 UCaaS (Unified Communications-as-a-Service, 서비스로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아카딘이 선정된 이유에 대해 선도업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 것을 주된 요소로 밝혔다. 아카딘은 NTT Communications 의 일원으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세계 최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이다.

제시 유(Jessie Yu) 프로스트 앤 설리번 ICT 실무 및 산업 부문 매니저는, “아카딘과 NTT Communications사이의 시너지 효과가 아시아와 전 세계에서 폭넓게 발휘되었다”며, “양사의 다양한 UC&C 포트폴리오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빠르게 영역을 확대하려는 마케팅 및 고객 관리 전략이 인상 깊었으며, 이를 통해 많은 기업이 탐내고 있는 기업 부문에서 50% 이상의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밝혔다.

서지 제네테(Serge Genetet) 아카딘 수석 부사장 겸 아시아 태평양 총괄은 “이번 수상은 기업고객과 제품의 다변화, UC 및 NTT Communications 과의 시너지에 초점을 맞춘 우리의 주요 성장 전략이 성공했다는 증거”라며, “이러한 성장 전략은 우리가 컨퍼런싱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UC&C 선두기업으로 변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아카딘이 자사 웹 컨퍼런스(web conferencing) 솔루션인 아카딘애니웨어(ArkadinAnywhere)의 품질 향상을 통해 실질적이며 비용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큰 성공을 거둔 점과 함께 비됴(Vidyo)와 블루 진(Blue Jeans)과 같은 협력업체를 통해 화상 회의 서비스 시장을 주도하고 확대해 온 점 또한 선정 이유라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2015년 아시아 태평양 ICT시상식은 싱가포르 더 웨스틴에서 열렸으며, 서지 제네테 부사장이 수상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이번 시상식에서 NTT Communications에 올해의 데이터센터 서비스 제공 업체상을 수여했다. NTT Communications는 최근 프로스트 앤 설리번으로부터 서비스로서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제공업체 부문 올해의 일본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http://www.ntt.com/aboutus_e/news/data/20150608.html).

NTT 커뮤니케이션 소개
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Tier 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5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Communications의 솔루션은 Dimension Data, 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Group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www.ntt.com | Twitter@NTT Com | Facebook@NTT Com | LinkedIn@NTT Com

아카딘 소개
아카딘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아카딘의 시장을 선도하는 아카딘의 오디오/웹/비디오 컨퍼런스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로 연결된 전 세계 작업 환경에서 성공을 위해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즐거운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NTT Communications의 일원으로, 아카딘의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며,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위해 첨단 인프라를 지원한다. 33개 국가의 56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아카딘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19개의 언어로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업부터 소기업에 이르기까지 37,000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 정보 확인:http://www.arkadi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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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효정(Erica Hyojung Y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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