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과 고위 관리, 아나지미디어 ‘더럽혀진 베일’ 첫 시사회 관람
- 수키 워터하우스, 셰이크 나하얀 빈 무바라크 알 나하얀, 캐롤라인 잇사 등 명사 관람
- 트레일러 보기(https://goo.gl/f3WF8P)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7005494/en/
이 다큐멘터리는 깨인 여성들의 눈을 통해 전 세계 무슬림의 이야기를 전한다. 이들은 베일을 쓰기로 또는 쓰지 않기로 결정한 사연을 들려준다. 유수 전문가와 학자들이 역사적 맥락을 뒷받침하는 이 작품은 오랜 시간 많은 오해를 산 이 의상에 대한 선택을 제시하는 한편 히잡에 대한 여러 가지 사실을 펼쳐보인다.
월요일 햄스테드의 ‘에브리맨’(Everyman) 극장에서 특별히 마련된 레드카펫 행사에는 영국 모델이자 배우인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와 디자이너 겸 탱크 매거진(Tank Magazine) 수석이사인 캐롤라인 잇사(Caroline Issa), 런던 H.E 압둘라만 가넴 알무타이위(London H.E Abdulrahman Ghanem Almutaiwee)의 UAE 대사 HH 셰이크 나하얀 빈 무바라크 알 나하얀(HH Sheikh Nahyan bin Mubarak Al Nahyan) 아부다비 문화/청소년/사회개발부 장관 등의 게스트가 참석했다. 이들은 영화 상영 전 아랍 우드(Arabic Oud) 뮤지션인 셰린 알 토하미 모하메드(Sherin Al Tohamy Mohammed)의 공연을 즐겼으며 UAE 아티스트인 아미라 라힘(Amira Rahim)의 작품을 전시한 특별전을 둘러봤다.
HH 셰이크 나하얀은 시사회 후 “영화가 사람들에게 히잡에 담긴 기원과 히잡을 둘러싼 다양한 견해가 존재함을 알려준다는 점에서 만족스러웠다”며 “영화는 해당 주제에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며 여성이 히잡 착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강조하고 있다”고 평했다.
캐롤라인 잇사는 “정말 매혹적인 다큐멘터리였다”며 “히잡과 베일을 탐색한 모든 영화가 의미 있지만 이 다큐멘터리는 실로 교육적이며 새로운 시야를 열어주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나지 미디어는 전 세계 영화축제에서 이 다큐멘터리를 상영할 계획이다. 또한 연출진은 여러 지역의 다수 배급업자와 작품 배급을 논의 중이다.
감독: 오비디오(야외 촬영), 날라 알파하드(Nahla Alfahad), 마젠 알 카이라트(Mazen Al Khayrat)
연출: 셰이카 알 야지아 빈트 나얀 알 나얀(Sheikha Al Yazia bint Nahyan Al Nahyan)
각본: 마젠 알 카이라트 / 스테파니 도페라(Mazen Al Khayrat & Stephenie Dopferah)
사후제작: 비욘드 스튜디오(Beyond Studios)(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촬영감독: 사미르카람(SamirKaram)
아나지 미디어(Anasy Media) 소개
아나지 미디어(Anasy Media)는 셰이카 알라지아 알 나하얀(Sheikha Alyazia Al Nahyan)이 2007년 아부다비에 설립했다. 독립 제작사인 아나지 미디어는 UAE의 유구한 15만 년 역사를 담은 최초의 다큐멘터리와 역내 최초의 3D 영화를 비롯해 다수 다큐멘터리를 제작해 왔다. 이 회사는 또한 역내 최초로 ‘다큐멘터리 어워즈’(Documentary Awards)를 제정했으며 아부다비 다큐멘터리 클럽(Abu Dhabi Documentary club)을 설립하기도 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170054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nasy.ae
연락처
아나지 미디어(Anasy Media)
EPK, 이미지 및 인터뷰
피라미디어(Pyramedia)
하나 알리르시-에반스(Hana Alhirsi-Evans)
07835145443
hana.alhirsi@gmail.com
이 보도자료는 Anasy Medi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