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100% 맞춤형 로고 디스플레이 출시

- 사옥 내 외부 및 전시장 등에 큰 효과

뉴스 제공
디스플레이허브
2015-06-18 16:34
서울--(뉴스와이어)--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 www.displayhub.co.kr)가 회사 로고와 동일한 모양의 ‘100% 맞춤형 로고 디스플레이 Impression CS Series’를 출시한다.

이제까지의 모든 디스플레이는 사각형 형태로 제작 사용했는데, Impression CS Series는 특수한 모양의 로고 디스플레이를 거추장스러운 베젤 없이 완벽하게 구현한다.

모든 것이 디지털화 되고, 사이니지 역시 “디지털 사이니지” 시대가 오래 전에 도래했지만, 정작 사이니지의 대명사 격인 회사 로고는 아직도 수십 년 전 방식인 등박스(light box) 형태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디스플레이허브㈜의 “맞춤형 로고 디스플레이, Impression CS Series”는 그러한 고정 틀을 멋지게 타파하고, “디지털 사이니지”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며,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Full Color 로고 디스플레이: 회사 로고와 동일한 모양의 고성능 full color 디스플레이

크기 & 모양: 완전 맞춤형

사용장소: 실내-외 모두 가능

베젤크기: 0 ~ 50mm 범위

설치방법: Wall Mount & Hanging

디스플레이허브㈜의 김규원 차장은 “이번에 출시한 로고 디스플레이, Impression CS Series는 고성능 로고 디스플레이로, 회사 로고는 물론 영상물/공지 등을 멋지게 표출할 수 있다. 특히 전시장/사옥 등에서 시선이 집중되어 큰 홍보효과가 기대된다. 이러한 홍보기대효과를 바탕으로 이미 대형 로고 디스플레이를 수주-제작 중이며, 많은 고객의 관심과 주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디스플레이허브 소개
디스플레이허브(www.displayhub.co.kr)는 업무용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PLSD, Professional Large Screen Display) 분야의 전문회사로 2010년 4월에 설립되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Display Hub)을 목표로 신개념의 업무용 디스플레이를 국내에 소개하고 국내 기업에 다양한 해외거래처 정보 제공을 통한 수출지원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displayhub.co.kr

연락처

디스플레이허브(주)
실장 김동협
02-546-3288
02-546-3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