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맘 젖병소독기, 소셜커머스 통해 판매 예정…사은품 증정 이벤트 동시 실시

뉴스 제공
네오코
2015-06-19 14:01
인천--(뉴스와이어)--주부들로부터 성능과 제품의 질을 인정받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에코맘 음이온 젖병소독기가 소셜커머스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최근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의 확산으로 아이를 가진 주부들의 걱정이 점차 높아져가면서, 유아용품의 위생 및 청결방법에 대한 관심도 커져가고 있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입에 물고 사용하는 젖병의 경우, 가장 필수적이면서도 위생이 중요한 용품이기 때문에 주부들이 더욱 꼼꼼하게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이에 최근 네오코가 출시한 에코맘 음이온 젖병소독기가 주부들의 주목을 받으며, 온/오프라인상에서 뜨겁게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음이온이 방출되는 젖병소독기로, 탈취 기능, 균 제거 기능 등을 지니고 있으며 내부 고광택 스테인레스 반사판에 추가된 엠보싱이 자외선을 다각도로 반사시켜, 보다 넓은 범위의 살균 및 소독이 가능하다.

또한 세균 번식의 위험이 높은 젖병 뚜껑의 꼭지 부분에는 별도의 원형 링을 추가함으로써 꼭지 부분을 뒤집어 거치할 수 있도록 했고, 젖병 소독 기능 외에 소형 생활용품을 보관하는 수납 기능까지 추가했다.

네오코는 출시 직후부터 이어진 고객들의 사랑과 온라인 상의 긍정적인 평가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저렴한 비용에 음이온 젖병 소독기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5일부터 한 달 간 쿠팡, 위메프, 티몬 등의 소셜커머스 페이지를 통해 기존 가격보다 2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해당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하며, 무료배송, 사은품 제공 등 추가적인 행사까지 함께 진행된다.

네오코 관계자는 “우리는 합리적인 가격에 엄마와 아이의 건강, 그리고 행복을 책임지는 질 좋은 제품만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며 “그 마음을 이해하고 우리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니,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맘 음이온 젖병소독기는 현재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그리고 해당 홈페이지(http://www.ecomoms.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블루, 핑크, 그린의 총 세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네오코 소개
네오코는 15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자체 연구개발 및 제조 생산까지 겸비한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우수기업이다. 이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주방/생활가전 이미용 위생기기 등 사업범위를 폭넑게 성장시켜 국내외 등에서 자사의 헌신과 노력을 검증받고 있다. 당사의 기술진들이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진실한 마음으로 젖병소독기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또한, 기술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아 새롭게 출시된 젖병소독기 제품으로 경제통상 진흥원상을 수상하였다.

에코맘 음이온 젖병소독기: http://www.ecomoms.co.kr

웹사이트: http://www.neoco.co.kr

연락처

네오코
에코맘 홍보팀
김병수 팀장
032-572-311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네오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