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 난향 MG새마을금고 1일 이사장 위촉…마을금고 홍보 도우미로 활약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5-06-19 15:58
서울--(뉴스와이어)--차량용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가 18일, 난향 MG새마을금고(이사장 송명구)의 1일 ‘명예 이사장’으로 위촉받아 마을금고 홍보 도우미로 활약했다.

이현구 명예 이사장은 “제가 이 지역 출신으로 난향초등학교, 남강중, 남강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회사도 금고 본점 건물의 3, 4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송 이사장님께서 특별히 이렇게 명예로운 자리를 맡겨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해서 더 좋은 사업체를 일궈내라는 격려로 알고, 더욱 제 사업에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픽스코리아는 2004년에 설립하여, 무선카팩과 샤크안테나, 내비게이션 거치대와 스마트폰 CD투입구 거치대 등과 같은 차량용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2012년에는 자체 브랜드인 ‘아이픽스(iFiX)’를 출시하여, 차량용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직접 제조하여 온라인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다.

네오픽스코리아 소개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