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택시 앱 리모택시, 인천 세븐콜택시와 함께 메르스 예방 택시 방역 실시

- 리모택시와 인천 세븐콜택시에 가입된 3,000여 대 차량 대상으로 메르스 예방 방역

- 전 차량 대상 매일 방역 소독 실시…차량 내부에는 손소독제 비치해 시민 안전 도모

- ‘메르스 예방’ 택시가 앞장선다

뉴스 제공
리모택시코리아
2015-06-22 09:30
서울--(뉴스와이어)--콜비무료 콜택시 앱 리모택시(대표 양성우)가 인천 소재 택시법인 세븐콜택시(대표 이용진)와 함께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 예방을 위한 택시 방역을 실시했다.

양사는 메르스 감염 여파로 대중교통 이용률이 급감하고 지역사회 감염에 대한 불안감이 여전히 남아있음에 따라 시민들의 안전한 택시 이용을 위해 자체 방역 활동에 나섰다.

이번 택시 방역은 리모택시와 세븐콜택시에 가입한 인천광역시 3,000여 대의 차량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메르스가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모든 차량을 매일 소독하는 등 지속적인 방역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차량 내부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승객들에게 메르스 예방수칙을 안내하여 택시 이용객을 위한 메르스 예방을 철저히 한다.

세븐콜택시 이용진 대표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택시에 메르스 방역을 실시해 감염 우려 없이 안심하고 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이번 방역에 사용되는 기기는 일반 연무형식이 아닌 친환경 초미립자 분무 형태로 더욱 효과적인 예방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리모택시 양성우 대표는 “공항과 여객터미널이 위치한 인천광역시는 국내외 많은 방문객들이 택시를 이용하기 때문에 메르스 예방에 만전을 기할 필요가 있다”며, “메르스 사태가 끝날 때까지 택시 방역 활동을 강화하여 시민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모택시는 지난 15일 인천광역시에 콜택시 앱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용자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리모택시는 서비스 평점이 높은 택시를 지정하여 호출할 수 있는 골라타는 택시 서비스, 탑승부터 도착까지 이동경로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안심귀가 서비스, 원하는 시간에 모범택시를 예약할 수 있는 리모로얄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모택시 승객용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GsOGKG)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SGCqbl)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이용 가능하며, 리모택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택시 홈페이지(http://www.limotaxi.co.kr)를 참조하면 된다.


리모택시코리아 소개
리모택시코리아는 국내 콜택시 앱 시장의 리더로, 2014년 7월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탈 투자를 받아 설립된 회사이다. 리모택시는 골라타는 택시, 실시간 안심귀가 서비스, 모범택시 예약서비스 리모로얄을 제공한다. 현재 서울, 이천, 안양, 군포, 과천, 의왕, 안산, 세종, 천안, 대전, 전주, 여수, 대구, 부산, 인천 등에서 서비스 중이며, 2015년 말까지 전국서비스를 목표로 지역을 확장 중이다. 빠르게 성장하는 리모택시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향한다.

웹사이트: http://limotaxi.co.kr

연락처

리모택시코리아
강유진 매니저
070-7600-77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