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도쿄 여행 예약 고객 대상 ‘여행밥사 심심(心心) 프로젝트’ 실시

- 예약 시 1백 명에게 사보텐 상품권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최대 난제는 ‘어디를 가고 어디서 잘 것인가’이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지만 오랜 기간 휴가 쓰기가 부담스럽다면 사흘이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만한 도쿄 자유여행을 추천한다.

때를 맞춰 종합여행사 여행박사에서 도쿄 여행을 예약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행밥사 심심(心心) 프로젝트’를 펼친다. 여행박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일본 도쿄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백 명에게 돈가스 전문점 사보텐의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박사와 일본정부관광국(JNTO)과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님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대접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도쿄 여행상품 세 개 중 하나를 예약하면 1인 1매에 한해 우리나라 전 지점에서 사용이 가능한 사보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다만 항공권만 구입 시에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기획전에 소개된 도쿄 여행 상품은 2박3일 또는 1박2일 일정의 자유여행이다. 일본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인 에비스 가든 플레이스, 도쿄 스카이트리, 번화가로 유명한 신주쿠와 시부야, 일본 최대 수산시장인 츠키지어시장, 인공섬 오다이바의 레인보우 브릿지, 고급 맥주 에비스맥주를 시음할 수 있는 맥주박물관, 카와고의 과자마을 등을 관광할 수 있다. 모두 아침에 출발해 일정을 보낸 뒤 저녁 시간대에 서울로 돌아오는 알찬 구성이다. 서울과 도쿄를 운행하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이 최저 36만6천8백 원이며, 숙박과 도쿄 안내자료 및 책자,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가 모두 포함된 가격은 40만9천8백 원부터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여행밥사 심심(心心) 프로젝트
http://www.tourbaksa.com/promotion/view.asp?idx=3019&mode=preview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