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앤램 뉴질랜드, 홍보대사 마크 소퍼와 함께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쇼케이스 성공리에 마쳐
홍보대사 마크 소퍼 셰프는 이번 한국 방문을 위해 특별히 새로 개발한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쇼케이스는 국내 육류 업계 관계자 및 외식업체 셰프, 관련학과 학생들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뿐만 아니라 뉴질랜드에서 최고의 셰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마크 소퍼가 직접 요리를 시연하면서 저지방 목초사육 소고기의 영양과 이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조리법을 소개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 리셉션을 공동 주최한 클레어 펀리 주한 뉴질랜드 대사는 “한국-뉴질랜드 FTA로 인해 한국과 뉴질랜드는 더욱 가까워졌다. 한-뉴 FTA는 한국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안전하면서도 훌륭한 맛을 지닌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보다 쉽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프앤램 뉴질랜드 존 헌들비 한국 지사장은 “뉴질랜드에서 내한한 마크 소퍼 셰프와 함께 서울과 부산에서 많은 분들께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국은 뉴질랜드에서 4번째로 큰 뉴질랜드 소고기 수출 국가이며, 뉴질랜드는 한국 수입육 시장에서 3번째로 큰 소고기 공급 국가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들이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를 즐기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질랜드 자연이 키운 소고기’는 지방, 칼로리, 콜레스테롤의 함량은 낮고, 철분, 아연, 오메가 3, 비타민 B군, 단백질의 함량은 높아 균형 잡힌 식단 및 건강 유지에 반드시 필요한 식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nzbeef.co.kr
연락처
비프앤램 뉴질랜드 홍보대행
CPR
이도영
02-739-73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