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기술, 중부대학교와 현장실습 협약 체결

- 보안이슈 과제 수행 및 영업 등 실습생에게 업무 경험 기회 제공

- 계절제와 학기제 분리 운영으로 실질적 혜택 지원 예정

뉴스 제공
플러스기술
2015-06-23 10:55
서울--(뉴스와이어)--유해정보차단 및 인터넷사용관리 솔루션 개발기업인 플러스기술㈜(대표 이승석, www.plustech.co.kr)이 중부대학교와 현장실습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플러스기술의 이번 현장실습은 최근 보안이슈와 연계된 과제를 수행함으로써 관련 전공 실습생에게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회사는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하는 한편 보안개발 업계의 미래 재원을 사전에 발굴하고 지속적인 지원으로 양질의 인력을 양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플러스기술은 현장실습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수행 주제를 미리 선별했다. 실습생과 함께 최근 보안이슈를 연구하는 보안개발군과 보안산업 관련 영업 등의 사업군으로 진행된다. 특히 플러스기술은 방학 기간 동안 가능한 ‘계절제’뿐만 아니라 최소 16주 이상 진행될 학기제로 이원화 시행해 실질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승석 플러스기술 대표는 “취업을 준비중인 대학생들에게 이번 현장실습이 전공분야의 경험은 물론 향후 진로 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중부대와의 협약을 시작으로 가톨릭대 등과도 협약을 추진하고 있어 현장실습을 앞으로 더욱 확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플러스기술 소개
플러스기술은 1998년 설립됐으며 국내 최초의 필터링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출범해, 17년째 쌓아온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터넷 접속관리 솔루션 및 유해정보 차단 서비스, 공유단말 접속관리 서비스를 개발·공급하는 IT/보안 전문 기업이다. 플러스기술의 대표 상품 ‘이워커(eWalker) V7’은 비(非)업무 사이트 차단 및 사용 관리 기능의 인터넷 접속관리 솔루션이다. 또한 유해차단 기능의 ‘B자녀스마트폰 관리 서비스, 태블릿용 자녀안심 서비스, 학생 스마트폰 관리 서비스 클래스와(ClassWa)’ 서비스를 출시하여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했다. 공유단말 접속관리 서비스(단말인증 서비스)는 PC 및 공유기 등 인터넷 사용 단말기에 대한 회선 인증 시스템으로, 허용 회선을 초과하는 추가 단말을 감지하고 요금을 부과하는 서비스이다.

http://plustech.co.kr

웹사이트: http://www.plustech.co.kr/

연락처

플러스기술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김철오 과장
02-783-0630
이메일 보내기

박정민 과장
02-783-06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