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소포스 확장 지원···글로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전송 수요 급증 부응 뒷받침

- 소포스, 라임라이트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로 수백만 고객에 보안 업데이트 제공

뉴스 제공
Limelight Networks, Inc.
2015-06-23 11:55
템피, 애리조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포스(Sophos)가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 이하 오케스트레이트) 전송/저장 플랫폼을 도입, 4시간 마다 전 세계 수백만 고객에게 보안 및 ID 보호 업데이트를 제공하게 됐다고 디지털 콘텐츠 전송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Inc., www.limelight.com)(이하 라임라이트)(나스닥: LLNW)가 오늘 발표했다.

알라스테어 풀리(Alastair Pooley) 소포스 데이터 센터 사업부 부사장은 “백그라운드에서 항상 끊김 없는 전송을 구현하기 위해 새로운 솔루션이 필요했다” 말했다. 그는 “CDN 플랫폼이 가동되자 마치 배관을 한 것처럼 작업이 효과적으로 이뤄졌다” 고 말했다. 그는 “데이터는 CDN을 따라 흐르고 멈춤 없이 작동한다”며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CDN으로 이 같은 경험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관을 보호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이 솔루션은 날로 고도화되는 네트워크와 광범위한 디바이스 유형을 보호하기 위해 빈번히 업데이트 된다. 소포스 소속 애널리스트들은 위협 발생 시 전 세계적으로 잠재된 위협을 모니터 및 연구해 연중 24시간 새로운 위협에 대처하고자 하고 있다. 연구소로 쏟아져 들어오는 수백만 건의 고객 이메일, URL, 파일 등 무수한 데이터 포인트를 이용해 실시간으로 새로운 보안 정의를 개발한다. 확장성과 안정성, 속도를 갖춘 CDN이 없다면 이러한 보안 업데이트를 계속 다운로드하는 일은 불가능할 것이다.

로버트 렌토(Robert Lento)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CEO는 “라임라이트의 오케스트레이트 솔루션에는 소포스가 클라우드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고객에게 일관적이고 안전하며 안정적으로 전송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아키텍처, 인프라가 통합돼 있다”며 “소포스와 긴밀히 협력해 우리 서비스에 대한 필요와 사용 방안을 정확히 파악한 후 이전 벤더에서 전환을 완벽히 수행했다”고 설명했다.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플랫폼은 서비스와 막강한 글로벌 사설망,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형 오케스트레이트 클라우드 스토리지 용량을 결합해 제공한다. 오케스트레이트 전송 및 오케스트레이트 저장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limelight.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소포스(Sophos) 소개

세계 150개 국에서 1억명 이상의 사용자가 소포스에 힘입어 까다로운 위협과 데이터 손실에 대한 최고의 보호를 제공받고 있다. 소포스는 구축과 관리, 사용이 간편하고 업계에서 총 운영 비용이 가장 낮은 완벽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소포스는 글로벌 보안위협 정보 센터 네트워크인 소포스랩스(SophosLabs)를 바탕으로 수상 경력의 암호화, 엔드포인트 보안, 웹, 이메일, 모바일 및 네트워크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본사는 영국 옥스포드에 있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소개

세계 유수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업체인 라임라이트 네트웍스(Limelight Networks, 나스닥: LLNW)는 고객들이 모든 기기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관리하고 전달 할 수 있도록 해 이들이 온라인 사용자들의 참여를 더욱 유도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고 있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임라이트의 플랫폼인 라임라이트 오케스트레이트(Limelight Orchestrate™)에는 기업들이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우수한 멀티 스크린 경험을 전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을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다양한 콘텐츠 제공 기술과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limelight.com), 블로그(http://goo.gl/0zwqYF), 트위터(www.twitter.com/llnw), 페이스북(http://goo.gl/G8GUSV), 링크드인(https://goo.gl/sn2Ea8) 및 라임라이트 커넥트(Limelight Connect, http://goo.gl/NgldS2)에서 확인 가능하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220050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limelight.com

연락처

파마PR(famaPR):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홍보대행
댄 가프니(Dan Gaffney)
617-986-5036
limelight@fama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