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수상레저용품 쇼핑몰 퐁당닷컴, 대학스쿠버동아리에 슈트 기증

- 오닐제품 보상판매로 슈트, 장갑, 부츠 마련··· 한국체대, 동아대, 신라대 스쿠버 동아리에 기증

뉴스 제공
퐁당닷컴
2015-06-23 14:29
서울--(뉴스와이어)--퐁당닷컴이 지난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진행됐던 오닐 다이브 신상품 보상판매로 마련한 스쿠버슈트, 장갑, 부츠, 후드 총 84점을 한국체대, 동아대, 신라대 3곳에 대학 스쿠버 동아리에 기증하였다.

한국체육대학교 이준형 총학생회장은 “스쿠버 장비는 학생들이 구매하기엔 부담되는 가격이라 노후된 슈트들을 돌려 입으며 사용하는 고충이 있었는데 이번 기증을 통해 스쿠버를 배우는 학우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퐁당닷컴은 국내 스쿠버다이빙 저변확대를 위해 이번 보상판매와 기증이벤트를 기획하였으며 앞으로도 스쿠버다이빙은 물론 수상레포츠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기획을 준비하고 있다.

기증된 스쿠버용품은 대학생들의 스쿠버 수업과 다이빙투어에 사용될 예정이다.

퐁당닷컴 소개
퐁당닷컴은 수중, 수상, 수난장비의 새로운 유통문화를 선도하는 국내 최대의 기업이다. 수중, 수상, 수난에 관련한 약 300여개의 글로벌 브랜드의 약 20,000여 종류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www.pongdang.com, www.camaro.asia, www.oneill.kr, www.mares.so, www.oneillsurf.co.kr 등의 인터넷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퐁당닷컴은 수중,수상,수난 장비를 유통하여 대중화시키는데 있어 최고의 기업이며, 국내를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고객만족을 위해 좋은 제품을 준비하고, 가장 좋은 서비스를 위해 힘쓰겠다.

웹사이트: http://www.pongdang.com

연락처

(주)퐁당닷컴
수상사업부
홍석진 Kevin
070-7124-99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