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디자인스, 기능 대폭 강화된 Z-웨이브 SDK 출시

- 강력한 플랫폼을 통해 설치 시간 감소, 30여 가지의 기능으로 네트워크 통계 강화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5-06-23 22:00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가 소프트웨어 개발키트(SDK) V(버전) 6.6을 출시했다.

본 제품은 서비스 사업자들의 설치 시간 단축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설치 및 유지 어플리케이션(IMA) 도구를 강화했으며 향상된 시스템 진단 기능을 탑재했다. 또한 더욱 효율적인 설치를 위한 도구들을 제공하는 한편 수신신호세기(RSSI) 향상을 통해 UL인증을 위한 토대를 갖추고 있다.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 TV, 스마트홈용 사물인터넷 및 IP 기반의 셋톱박스(STB)용 시스템온칩(SoC) 솔루션 공급 업체이다.

Z-웨이브 기술이 구현된 ‘스마트 홈 라이프스타일’ 기능들은 통신 및 보안업계에 추진동력을 부여하고 새로운 매출원과 수익을 창출해 왔다. 팍스 어소시에이츠(Parks Associates)의 톰 커버(Tom Kerber) 연구팀장은 “Z-웨이브는 보안 채널인 스마트 홈 제어 시스템을 공급하는 선도 채널 내의 가장 중요한 기술이다. 2014년 신규 출시된 전문 모니터링 보안 시스템의 30% 이상이 가정용 제어 장치를 장착했다”고 말했다.

Z-웨이브 기술은 이미 4,000만 개의 상호 운용 가능한 기기가 전 세계 가정에 설치되는 등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 같은 보급률에 대응하기 위해 V 6.6 SDK에는 30가지 이상의 기능이 탑재되어 설치 시간을 단축하고 보다 강력해진 원격 관리 환경을 구축한다. Z-웨이브 기술이 구현된 수 만 가지의 패널이 매달 수직 보안 모니터링 체계에 설치된다. 이를 통해 설치 시간을 최소화하고 트럭 롤(truck roll) 없이 원격 진단 기능에 접속할 수 있어 서비스 사업자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뿐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한다.

핵심 기능은 다음과 같다

1.네트워크 통계 강화
2.신호 강화 피드백을 통한 네트워크 상태 최적화
3.트래픽 교란 원인 식별 정확성 향상을 통해 보다 빠른 복구 속도 구현
4.통신 노드의 가시성 향상을 통해 각종 네트워크 통신 관련 문제 신속 해결
5.간편해진 기기 커미셔닝 및 디커미셔닝

시그마 디자인스의 Z-웨이브 IoT 사업을 총괄하는 라울 비거강스(Raoul Wijgergangs) 팀장은 “ 보안업계의 추세에 힘입어 시그마 디자인스의 최근 Z-웨이브 제품군의 분기별 매출이 최고치를 기록했다. 우리는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면서 협업을 통한 효율성과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이것이 Z-웨이브가 미국 보안업계 전반에 걸쳐 채택된 핵심 비결 중 하나이다” 면서 “우리는 상호 운용성이 뛰어난 기술과 혁신적인 파트너사 제품과의 결합 덕분에 스마트홈 IoT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었다”고 밝혔다.

시그마 디자인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을 참고하면 된다
트위터: @sigma_designs
링크드인: sigma-designs

Z-웨이브 소개
Z-웨이브 기술은 ITU 기준(G.9959)에 따른 국제적 인증을 받은 오픈 기술로, 1200개 이상의 제품에서 호환성을 검증 받은 시장 선도적 무선 홈 제어 기술이다. Z-웨이브 연합으로 대표되며 전 세계 300여 기업의 지원을 받는 이 기술은 가정의 안전과 보안, 에너지, 숙박시설, 사무실, 상업용 조명 어플리케이션 등 스마트 리빙 솔루션의 주요 도구로 활용된다. Z-웨이브®는 시그마 디자인스와 미국을 비롯한 국가에 소재한 시그마 디자인스 자회사의 등록상표이다.

면책조항
본 보도자료는 1933년 제정된 증권법 27조 A항과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21조 E항에 의거 Z-웨이브 개발키트와 제품군과 관련된 시그마 디자인스의 제품과 솔루션의 예상되는 기능 및 혜택에 대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실제 결과는 다양한 요소에 의해 달라질 수 있는데 여기에는 Z-웨이브 개발키트의 업데이트 및 기능 향상에 대한 소비자 및 고객 반응, IoT 시장을 포함한 목표 시장에서 제품에 대한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시그마의 능력, Z-웨이브 개발키트 V 6.6이 앞서 언급한 시장 내에서 다른 기술 혹은 제품들과 경쟁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2015년 6월 9일 10-Q형식으로 제출한 분기별 보고서를 비롯해 비정기적으로 SEC에 제출하는 보고서에 기술된 기타 위험요소가 있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독자는 현재 시점에서 기술된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지나치게 신뢰해서는 안 되며, 시그마 디자인스는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현재 시점 이후의 일과 정황에 따른 혹은 예상 밖의 일에 따른 수정사항에 대해 공개적으로 알리거나 밝힐 의무가 없다.

시그마 디자인스(Sigma Designs) 소개
시그마 디자인스는 커넥티드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IPTV 셋톱박스, 스마트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미디어 연결에 쓰이는 사물인터넷(IoT)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시그마 디자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화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Layla McHale
Sigma Designs, Inc.
+1-408-262-9003
이메일 보내기

Jay Nichols
Sterling Communications for Sigma Designs, Inc.
+1-415-992-3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