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man·JBL, 하만카돈 헤드폰 신제품 출시

- 블루투스, NFC, 그리고 apt-x 코덱 지원 harman kardon SOHO wirelsee

- 다양한 색상과 저렴한 가격의 JBL T300A

뉴스 제공
케이원에이브이
2015-06-23 17:23
서울--(뉴스와이어)--고급 음향 및 오디오 전문 회사인 하만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인 하만카돈(harman kardon)과 JBL은 헤드폰 신제품을 공개하였다.

먼저 하만카돈에서 출시한 harman kardon SOHO wirelsee는 박스에서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들어온다. 블루투스와 NFC, 그리고 apt-x 코덱을 지원하며 옆면 센서를 터치와 드래그를 통해 편리하게 작동하는 점이 장점이다.

JBL에서 발표한 JBL T300A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지만 JBL의 고유 사운드와 다양한 색상, 마이크와 컨트롤러가 장착되어 사용자들의 만족감을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JBL,하만카돈 한국 공식 수입원 케이원에이브이는 “인기를 끌고 있는 포터블 스피커뿐만 아니라 헤드폰 시장에서도 하만카돈과 JBL은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harman kardon SOHO wirelsee와 JBL T300A은 공식스토어 JBL스토어(www.jblstor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케이원에이브이 소개
JBL/하만카돈 등 해외 유명 홈시어터, 홈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용 헤드폰 등을 국내 공식 유통하고 있으며 JBL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JBL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케이원에이브이
마케팅팀
정세영
070-4946-8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