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제회, ‘경찰채용시험 수험서’ 발간

- 한국사, 영어, 경찰학개론, 형법, 형사소송법, 형법문제집, 형사소송법 문제집 등 총 7종 발간

-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 ‘경찰공제회 에듀’도 새롭게 오픈

뉴스 제공
경찰공제회
2015-06-24 09:00
서울--(뉴스와이어)--경찰공제회(이사장 강경량, www.pmaa.or.kr)가 경찰승진시험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찰채용시험 수험서(한국사, 영어,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를 발간하였다.

경찰공제회는 2000년 현직 경찰관들의 승진시험 수험서의 발간을 시작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 왔다.

경찰 승진시험 수험서 중 ‘경찰실무종합’의 경우에는 매년 1만권 이상이 판매되는 경찰승진시험의 필독서로 불리는 베스트셀러이다.

경찰공제회 수험서는 경찰승진시험을 통해 ‘가장 출제율이 좋은 책’, ‘가장 핵심이 들어있는 책’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금년도 경찰채용 2차 시험에서도 그 진가를 발휘하였다.

2015년 5월 제2차 경찰공무원(순경) 채용 시험 ‘한국사’ 과목에서는 유사지문을 포함한 출제율이 90%에 달하며, 경찰공제회 수험서로 경찰채용시험을 준비한다면 합격을 앞당기는데 보다 수월할 것으로 예상된다.

경찰공제회의 ‘경찰 채용 수험서’는 현재 7종이 발간되었으며, 지속적으로 추가 발간될 예정이다. 각 교재는 한국사(김성근 외), 영어(이재천 외), 경찰학개론(박영식 외), 형법(남상근 외), 형사소송법(길민영 외), 형법 문제집(김재윤 외), 형사소송법 문제집(김대환 외)으로 온·오프라인 유명 강사들이 저술 하였다.

또한 경찰공제회는 기존의 경찰공제회원만 가입할 수 있던 쇼핑몰을 누구나 가입할 수 있도록 ‘경찰공제회 에듀(www.pmaaedu.or.kr)’로 새롭게 오픈하여, 경찰 승진 및 채용 수험서를 구매하는데 더욱 편리성을 증대하였다.


경찰공제회 소개
경찰공제회(THE POLICE MUTUAL AID ASSOCIATION)는 효율적인 공제제도를 확립·운영하여 경찰공무원의 생활안정과 복지증진을 도모하고 경찰행정 발전 및 치안역량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947년에 설립된 경찰유일의 복지기관이다. 자산 2조원 시대를 연 경찰공제회는 안정적인 자산관리를 바탕으로 한 수익성 제고와 회원복지서비스 다각화를 통한 신뢰받는 조직 달성을 경영목표로 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aa.or.kr

연락처

경찰공제회
사업운영본부
주두영 대리
02-2084-054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경찰공제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