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 출간

- 현명한 인간관계를 위한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 출간

- 최고의 인간관계 지침서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 출간

- 비즈니스북스, 100만 독자가 극찬한 인간관계 바이블 출간

뉴스 제공
비즈니스북스
2015-06-24 08:30
서울--(뉴스와이어)--‘사람 부자’라는 누군가의 말에 괜스레 부러운 마음이 들고, 휴대전화 속 전화번호 개수가 너무 적다는 생각에 의기소침했던 적이 있는가? 아는 사람이 많을수록, 인맥은 넓을수록 좋다는 말에 무작정 이런저런 모임에 나가 관계를 맺어보려 했던 경험이 있는가? 현대의 대다수 사람들은 인간관계의 넓이와 성공의 크기가 비례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또 인맥을 넓혀야 한다는 의견에 반기를 든 사람이 있다. 바로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의 저자 리웨이원이다.

미국과 중국에서 홍보 및 인간관계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딕 체니 전 미국 부통령의 경선 캠프에서 홍보 고문으로 활동한 리웨이원은 그의 신간,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를 통해 인생의 성장과 성공에 너무 많은 사람은 필요하지 않다고 단호하게 말한다. 또한 막연한 인맥 넓히기에 집중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성장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일곱 부류의 사람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이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는 사람이 태어나서 가족 이외에 처음으로 만나는 사회적 관계부터 성인이 된 후 만나는 멘토, 직장에 들어가 함께 일하는 동료와 상사, 오랫동안 함께할 평생지기, 그리고 삶의 동반자인 배우자까지 인생의 각 단계에서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일곱 가지의 역할을 꼼꼼하게 짚어 주고 각 역할에 맞는 사람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소개하고 있다. 또한 일곱 사람을 소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자신이 누군가에게 가장 중요하고 또 필요한 사람이 될 수 있는 방법도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인생에 가장 중요한 7인을 만나라’는 넓은 인맥 쌓기에 지친 사람들, 진정으로 자신에게 힘이 되는 사람을 찾고 싶은 사람들, 현재의 관계를 좀 더 돈독하게 다지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간관계에 대한 현실적이고 명쾌한 답을 제시해 줄 것이다.

비즈니스북스 소개
비즈니스북스는 ‘세계 초일류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하여 출판한다’는 모토 아래 지난 10여 년 동안 비즈니스와 경제, 자기계발, 재테크 관련서들을 꾸준히 출간하고 있는 출판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businessbooks.co.kr

연락처

비즈니스북스
홍보팀
김민영 대리
02-338-94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