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과테말라 시장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5-06-24 09:1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과테말라시티(Guatemala City)의 트러스트 컨설팅(Trust Consulting)의 합류를 통한 과테말라 시장 진출을 발표했다. 트러스트 컨설팅은 2015년 라틴아메리카에서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이름을 도입하고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한 두 번째 회사이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택스 CEO는 “과테말라에서의 사업 추가는 라틴 아메리카 전역에서 우리가 추진 중인 확장 계획을 보완해준다”며 “마리오가 이끄는 트러스트 컨설팅 팀은 원활하게 통합되어 이 지역에서의 성장을 주도할 것이다”고 말했다.

35명 이상의 능력 있는 전문가와 세 명의 파트너 마리오 살라자르(Mario Salazar), 카를로스 코사야이(Carlos Cosajay), 세자르 카스텔라노스(Cesar Castellanos)가 과테말라시티의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하게 된다. 트러스트 컨설팅은 과테말라 및 라틴아메리카 전역의 개인과 상업고객들에게 세무컨설팅, 세무계획, 세무소송, 기업실사, VAT 및 기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리오 살라자르 과테말라 사업운영파트너는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함으로써 우리는 고객들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14년간 함께 하면서 느낀 중요한 가치들이 우리 트러스트 컨설팅의 문화에도 고스란히 남아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가치들을 공유하고 강조할 수 있는 조직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과테말라시티의 합류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세계 38개 사업장에 1100여 명의 전문가들을 보유하게 되었다. 앤더슨 글로벌은 2013년 미국에서 앤더슨 택스에 의해 설립되었다. 앤더슨 택스는 2014년 9월 앤더슨 명칭 사용권을 획득한 후 회사명을 교체하기 전에는 WTAS로 알려져 있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128696&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쉐린 A 테레로(Shereen A. Terrero)
213-593-2307
shereen.terrero@AndersenTa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