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 리, 앤드류 플릿크로프트 승진 발령

뉴스 제공
Gen Re
2015-06-24 16:00
스탬포드,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젠 리(Gen Re)는 앤드류 플릿크로프트(Andrew Flitcroft)가 제너럴 재보험 호주(General Reinsurance Australia) 본부장 겸 아시아 태평양 지역 특약 책임자에 7월 31일자로 임명되었다고 발표했다. 그는 그룹의 영국 사업부인 파라데이(Faraday)에서 신임 최고경영자에 선임된 피에트로 토파넬로(Pietro Toffanello)의 직무를 승계한다.

앤드류는 1996년 젠 리에 합류해 임의 및 특약 분야에서 다양한 경영진 직책을 수행해왔다. 앤드류는 현재 재산/상해 지역부본부장으로 재직 중이며 7월 말까지 이 업무를 지속한다.

로버트 존스(Robert Jones) 제너럴 재보험 코퍼레이션(General Reinsurance Corporation) 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앤드류의 경험과 지식이 이 중요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에서 우리의 마케팅 성과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한다”며 “젠 리는 고객 모두에게 최고의 상품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전례 없는 최상의 재보험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능력 있는 마케팅 및 언더라이팅 경영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미 재직 중인 아시아 태평양 경영진은 다미엔 리어리(Damien Leary) 임의재보험 지역책임자, 토비어스 파우(Tobias Pfau) 특약보험업 지역 책임자이며, 이 둘의 업무는 변동이 없다.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Company) 자회사인 젠 리(Gen Re)는 세계 유수의 재산/상해 및 생명/건강 재보험사로 주요 재보험 시장에 40개 이상의 지사와 사무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506230062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젠 리(Gen Re)
수 존슨(Sue Johnson)
+1-203-328-6790
sue_johnson@genre.com
사빈 덴(Sabine Denne)
+49 221 9738 739
denne@gen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