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솔루션 ‘핀테크솔루션 빨리빨리페이’ 시연회, 성황리에 열려

- 핀테크솔루션 ‘빨리빨리페이’ 시연회, 금융권 무역업체 뜨거운 관심

서울--(뉴스와이어)--핀테크솔루션(대표 임영술 www.FTS500.com)의 ‘국경 없는 송금결제서비스 빨리빨리페이‘ 시연회에 금융권과 무역기업, M&A전문가 등 각계인사들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각국의 페이먼트 지불 결제 서비스는 많았지만 서로 연결이 되지 않아 고객의 불편함이 컸다. “‘빨리빨리페이’는 어떤 글로벌 쇼핑몰이든 다양한 지급결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핀테크솔루션이 구현한 신개념 ‘X2X’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성과 송금결제의 신속성을 강화한 시스템 구현으로 고객이 원하는 모든 IT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 것.

핀테크솔루션은 22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여의도 한국거래소 국제회의장에서 (사)한국M&A컨설팅협회 손상대 협회장의 축사와 함께 정연표 회장 및 임영술 대표이사의 “국내 IT강국의 자부심이 되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줬으며, 김의준 연구소장의 시연순서에는 현장에 참석한 200여명이상의 각계인사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질문이 이어졌다.

이날 시연회에 소개된 첫 번째 예는, 사이버 무역 대금 결제다. 중국의 원예업체가 한국의 원예식물을 수입하고 대금을 지불할 때 알리페이를 사용하는 중국인이 페이팔을 사용하는 한국 업체에게 대금결제를 할 수 없었다. 이것을 ‘빨리빨리페이’로 5분 만에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두 번째 시연 예는, 알리페이를 사용하는 중국인이 알리페이 전용 결제기가 없어도 국내 어디서든 ‘빨리빨리페이’만 있다면 결제가 가능하고, 세 번째, 외국인 노동자가 가족에게 월급을 보내기위해 하루의 휴가를 내지 않아도 되며, 비싼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되어 가계경제에도 도움이 된다. 네 번째, 미국과 한국의 펜팔친구끼리 생일기념으로 T머니에 사이버머니를 충전해 줄 수 있고, 다섯 번째, 기러기아빠가 자녀에게 T머니로 용돈을 바로바로 보내 줄 수 있다.

“국경 없는 송금결제서비스 ‘빨리빨리페이’는 나라의 국경뿐아니라 사이버머니간의 사이버국경까지도 뛰어넘는 혁신성, 편의성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송금결제수수료까지 저렴하여 ”해외 핀테크 업체들과 경쟁에서도 손색이 없는 기술력으로 글로벌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미래 금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 할 독보적인 핀테크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시연회 이후 금융권과 무역기업의 제휴문의로 무역자금결제관련 기업서비스를 준비중이며, 7월에 M&A 투자기관 주최로 투자설명회가 계획 중이다.

서비스 및 가맹점 문의 : (주)핀테크솔루션 www.FTS500.com 홈페이지 및 경영지원실 02-864-4848

웹사이트: http://www.fts500.com

연락처

(주)핀테크솔루션
언론홍보팀
02-864-48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