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A, 국내 자유여행객을 위한 국내 상품 개시

뉴스 제공
야나
2015-06-29 08:30
서울--(뉴스와이어)--자유여행객을 위한 현지 로컬투어 & 액티비티 상품을 서비스하는 (주)야나가 2015년 6월부터 법인사업자로 전환함과 동시에 새로운 리뉴얼 홈페이지를 오픈하였다. 더불어 해외 상품에 이어 올해는 국내 자유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로컬투어 상품도 홈페이지에 개시되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새로워진 야나 사이트는 자유여행객이 여행자보험, 호텔, 렌터카 등은 물론 현지 교통패스, 액티비티 등 각자 원하는 아이템만 골라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상품을 세계 각국의 현지 여행사 및 글로벌 여행사들과의 직접 계약을 통해 갖춤으로써 불필요한 여행의 유통구조를 없애 가격 거품을 빼고 신뢰성을 높였다.

(주)야나는 자유여행객을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여행아이템을 쉽게 예약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로컬투어 & 액티비티 전문 투어 사이트이다. 국내외 개별여행객들에게 전 세계 다양한 여행상품을 소개하고, 개인화된 여행서비스 시스템으로 기존 패키지 상품의 틀을 버리고 자신이 주도하는 여행을 이끌어내어 만족도 높은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올 여름부터 서비스가 진행중인 국내투어 상품에는 부산, 제주도, 섬투어, 기차여행 등 내국인들에게도 익숙하고 인기있는 상품으로,계속해서 신규 셀러를 찾아내고 함께 협업하면서 국내의 많은 여행자들에게 YANA를 소개하고 서비스해 나갈 것이다.

야나의 홈페이지에 등록된 상품들은 SNS 바이럴마케팅을 함께하고, 셀러와 협력하여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여행자, 셀러 그리고 야나가 모두 행복해 질 수 있는 여행서비스를 하고 있다.

야나 관계자는 “한층 더 도약한 야나의 여행서비스를 앞으로도 많이 홍보할 계획이며, 디테일한 서비스로 B2B 업체도 늘어나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도 기대할만하다”고 말했다.

국내외 여행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야나 홈페이지 (http://www.helloyana.com) 를 통해 알 수 있다.

야나 소개
(주)야나 YANA CO.,LTD 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전 세계 로컬투어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소개해주는 다국적 투어 플랫폼 서비스이다. YANA는 개인화된 여행서비스를 가장 큰 가치로 내세우는 만큼 개인 맞춤여행서비스를 비롯해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소개해 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anatrip.com

연락처

야나
조연아 대표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