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전문 앱 궁타,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헬로우운세
2015-06-25 09:37
서울--(뉴스와이어)--예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재미삼아 또는 정말 궁금한 일이 있을 때 타로를 이용해왔는데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타로점을 보는 장면들이 많이 보여지면서 사람들로 하여금 타로의 관심도가 더 높아졌다.

얼마 전 방송 된 KBS 2TV 예능프로인 ‘나를 돌아봐’에서는 김수미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 장동민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 날 두 사람은 타로마스터를 만나 타로점을 보는 장면이 비춰지기도 했고 JTBC ‘님과 함께’에서는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윤건과 장서희는 타로 궁합을 보는 장면이 나와서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시켰다.

이렇듯 타로의 인기가 여전한 가운데 최근에는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로 편하게 볼 수 있는 타로 어플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운세 업계에서 알아주는 헬로우운세에서 만든 타로 전문 앱 ‘궁금하면 타로, 궁타’가 출시 한 달 만에 회원 3천명을 돌파하여 타로 이용자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

‘궁금하면 타로, 궁타’의 구글플레이 리리뷰에서 사용자들은 “사람들이 궁금해 할 만한 주제로 타로 컨텐츠가 기획하여 개인 상담을 받는 듯한 느낌을 줘서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가 많아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궁타 마케팅 담당자는 회원 3천 돌파라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행운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24일(수)부터 7월 7일(화)까지 2주 동안 진행하는 리뷰 이벤트는 구글플레이나 SKT, KT, LGT 등 이통사스토어에서 ‘궁금하면 타로,궁타’ 어플을 무료다운 받은 뒤 리뷰를 작성하고 앱을 실행시켜 1:1문의하기에 작성한 리뷰를 그대로 다시 한번 남기면 참여가 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정성스러운 리뷰를 남긴 20명을 추첨하여 경품으로 여름철에 먹으면 딱 좋은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당첨자는 7월 9일 헬로우운세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궁금하면 타로, 궁타’는 현재 꿈해몽, 심리테스트, 별자리운세 등 다양한 무료컨텐츠를 제공 중이며 유료 컨텐츠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유료타로가 1회 무료라는 이벤트를 마련해 궁타 회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궁금하면 타로,궁타’앱은 구글플레이나 SKT, KT, LGT 등 통신사 스토어에서 ‘궁타’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lounse.com

연락처

헬로우운세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