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베이스 레이어 할인 기획전 실시

- 오는 30일까지 파타고니아 온라인몰서 베이스 레이어 제품 최대 60% 할인 판매

- 기능성과 활용성을 겸비한 실용적인 베이스 레이어 제품 특가 구매 찬스

뉴스 제공
파타고니아코리아
2015-06-25 10:06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 www.patagonia.co.kr)가 오는 30일까지 파타고니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베이스 레이어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파타고니아 베이스 레이어는 몸에서 발생한 땀을 빠르게 흡수함과 동시에 잘 마르고, 보온 기능까지 갖춰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베이스 레이어 제품은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날씨에 따라 다른 옷들과 함께 레이어링해서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또 파타고니아의 베이스 레이어는 착용하는 환경 및 용도에 따라 캐필린, 메리노 등 소재와 두께를 달리하여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상품팀 최우혁 부장은 “이번 할인 이벤트는 높은 활용도를 지닌 베이스 레이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파타고니아의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참고자료

레이어링 시스템(Layering System)과 베이스 레이어(Base Layer)

레이어링 시스템이란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컨디션과 쾌적한 상태 유지를 위해 옷을 효과적으로 겹쳐 입는 방식을 뜻하며, 베이스 레이어는 레이어링 시스템 중 가장 안쪽에 입는 의류를 뜻한다. 베이스 레이어는 피부와 직접 접촉해 땀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므로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파타고니아의 베이스 레이어 - 캐필린/메리노 베이스 레이어

캐필린 베이스 레이어(Capilene® Base Layer) : 캐필린 베이스 레이어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해주며, 폴리진 항균 처리 기술을 적용해 땀으로 인한 불쾌한 냄새 걱정을 줄였다. 또한, 환경을 생각한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 사용 및 블루사인 인증 획득 등 파타고니아의 제품 생산 철학을 반영했다. 캐필린 원단은 무게에 따라 실크웨이트, 라이트웨이트, 미드웨이트, 익스페디션 웨이트 등 4종류로 나누어지며, 숫자가 높을수록 원단의 무게가 무거워진다.

메리노 베이스 레이어(Merino® Base Layer) : 메리노 베이스 레이어는 남미 아르헨티나의 파타고니아 초원에서 자연 보호 단체와 목장 주인 연합 등이 파트너십을 맺어 지속 가능한 방목 방식으로 기른 메리노 양에서 얻은 울 소재를 사용했다. 이에 캐필린 폴리에스터 소재를 섞어 흡습·속건 기능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 특성상 염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촉감이 매우 부드럽다. 메리노 원단은 무게에 따라 실크웨이트, 라이트웨이트, 미드웨이트 등 3종류로 나누어지며, 숫자가 높을수록 원단의 무게가 무거워진다.

파타고니아코리아 소개
파타고니아는 1973년 설립된 글로벌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컴퍼니로서 ‘우리는 최고의 상품을 만들되, 그로 인한 환경 피해를 유발시키지 않으며, 환경 위기에 대한 해결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사업을 이용한다’ 라는 기업 사명을 기반으로 올바른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파타고니아코리아는 2013년 11월 국내 지사를 설립, 현재 전국에 걸쳐 1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한편 친환경적이고 건전한 국내 아웃도어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파타고니아는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소비를 지양하고 환경 위기 개선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실천하며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tagonia.co.kr/

연락처

파타고니아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박서종 차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