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공인중개사 인강단기합격패키지 제공

- 캐치프라이스-에듀나인과 박문각의 단기합격 패키지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5-06-25 12:54
서울--(뉴스와이어)--교육소셜커머스로 유명한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가 공인중개사 교재와 인강으로 유명한 박문각과 에듀나인의 교재와 인강세트를 최저가에 할인하여 진행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이 얼마남지 않은 시점이기에 최적화된 핵심코스의 필요성이 중요한 데 캐치프라이스의 상품은 구성과 가격을 동시에 잡는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다. 에듀나인 공인중개사 6개월 합격반의 경우 기본서 6권과 문제집 6권을 제공해주며 해당강의는 물론 최종 마무리과정인 36일 단기요약특강, 테마특강, 실전모의고사특강 그리고 일일특강까지 제공하여 완벽한 단기합격의 길을 제시해준다. 판매가는 319000원이다.

박문각 공인중개사의 상품의 경우 기본서 6권과 입문서 2권, 기출문제집 2권과 용어사전을 제공해준다. 기출문제특강과 핵심특강의 경우 지난해 수많은 수험생을 단기간에 합격시킨 강의로 유명하다.

교육소셜커머스로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캐치프라이스의 단기합격 이벤트를 통하여 2015년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의 길을 열어갈수 있을 것이다.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상품들은 자격증전문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 홈페이지와 대표전화(1661-2825)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캐치프라이스 소개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