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 아프리카 아이들 위한 스탠더스 캠페인 참여

- 뮤지컬 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와 함께하는 즐거운 기부

- 6월 30일까지 후원에 참여한 기부자들 중 추첨 통해 애장품 전달

뉴스 제공
이에이앤씨
2015-06-26 10:00
서울--(뉴스와이어)--치료 가능한 질병이지만 백신이 없어 생명을 잃고 있는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국가의 아이들을 위한 캠페인에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참여한다. 6월 30일까지 후원에 참여한 기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의 애장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참여중인 캠페인은 국제구호단체 굿네이버스의 스탠더스(STAND US) 캠페인으로 마라토너 이봉주, 인기 아이돌 비투비, 배우 최우식 등이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기부 활동을 접목해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스탠더스 캠페인은 스마트폰 홈페이지(http://standus.net)에서 바로 후원금액을 결제할 수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앞서 김소현, 손준호는 지난 4월 굿네이버스 본사에서 부부가 엮은 첫 번째 동화책 ‘모차르트와 세계명작’의 인세 나눔 협약식을 가졌으며 책의 저자수익금 중 일부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인세 나눔 협약으로 전달 된 수익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권리 보호사업과 빈곤 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김소현, 손준호 부부는 아들 손주안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육아예능 ‘오마이베이비’, ‘사랑과 전쟁’ 편으로 화제를 모았던 ‘런닝맨’,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방송출연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뮤지컬 배우 김소현은 오는 7월 28일부터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에서 뮤지컬 ‘명성황후’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이에이앤씨 소개
EA&C는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선두기업이다. EA&C는 체계적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기반으로 하여 차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기획, 제작하며 콘서트, 음반기획 및 제작 등을 진행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또한 각 문화 비즈니스 분야의 노하우를 쌓아온 전문 인력들이 모여 뮤지컬, 연극, 콘서트, 음반, 클래식 등 각종 문화 산업의 특화된 기획 및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서도 새롭게 자리매김 하였다. EA&C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기반으로 하는 기존 사업은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까지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며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더불어 신규 컨텐츠 개발 및 제작에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자본은 물론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아티스트와 대중들이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eanc.co.kr

연락처

EA&C
홍보팀
02-722-2723